넥슨, 팀 기반 FPS '더 파이널스' 14일 2차 베타테스트 시작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넥슨(대표 이정헌)이 '더 파이널스'의 글로벌 베타 테스트를 14일부터 진행한다.
넥슨 자회사 엠바크 스튜디오(대표 패트릭 쇠더룬드)가 개발 중인 '더 파이널스'는 역동성과 전략성을 지향하는 PC·콘솔 1인칭 팀 대전 슈팅게임(FPS)으로, 파괴 가능하고 다변하는 전장이 특징이다.
2차 글로벌 베타 테스트는 14일부터 21일까지 8일간 스팀을 통해 PC 버전으로 진행되며, 1차 테스트에 참여한 이용자는 별도 신청 없이 플레이할 수 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아이뉴스24 박예진 기자] 넥슨(대표 이정헌)이 '더 파이널스'의 글로벌 베타 테스트를 14일부터 진행한다.
넥슨 자회사 엠바크 스튜디오(대표 패트릭 쇠더룬드)가 개발 중인 '더 파이널스'는 역동성과 전략성을 지향하는 PC·콘솔 1인칭 팀 대전 슈팅게임(FPS)으로, 파괴 가능하고 다변하는 전장이 특징이다.
2차 글로벌 베타 테스트는 14일부터 21일까지 8일간 스팀을 통해 PC 버전으로 진행되며, 1차 테스트에 참여한 이용자는 별도 신청 없이 플레이할 수 있다. 신규 이용자는 더 파이널스 스팀 상점 페이지에서 사전 신청해 테스트에 참여할 수 있다.
넥슨은 지난 1차 테스트에서 얻은 이용자 의견을 바탕으로 최적화, 캐릭터 움직임 개선, 불법 프로그램 차단 시스템 추가 등 보다 쾌적한 테스트 환경을 제공한하겠다고 밝혔다. '날렵 체형' '보통 체형' '육중 체형' 세 가지 캐릭터가 제공되고 체형별로 사용 가능한 신규 무기 1종, 캐릭터 스킨을 추가했다. 9명이 세 팀으로 나뉘어 플레이하는 '퀵 캐쉬 모드'도 선보인다.
또 넥슨은 2차 글로벌 베타 테스트 기간 인터넷 방송 플랫폼 트위치 '드롭스' 이벤트를 실시한다. 더 파이널스 카테고리에서 드롭스가 활성화된 방송을 시청하면 시청 시간에 따라 '무기 스킨' '무기 액세서리' '캐릭터 티셔츠' 등 보상을 제공한다.
/박예진 기자(true.art@inews24.com)Copyright © 아이뉴스24.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넥슨 민트로켓, '데이브 더 다이버' 6월 28일 정식 출시 예고
- '넥슨 개발자 콘퍼런스', 올해는 임직원 대상으로 전환
- [오늘의 운세] 12월 27일, 이 별자리는 마음 안 맞던 친구와 이야기 해보세요!
- 크리스마스에 안양 모텔서 '일산화탄소' 누출 2명 병원행
- 정용진, 트럼프·머스크 만난 후 '알리바바 합작' 승부수
- "한덕수 퇴진"…서울 곳곳 다시 응원봉 든 시민들
- 민테크, 환경부 등과 73억 1300만원 규모 공급계약 체결
- "케이크 사고 사기당한 기분"…올해 또 '실물 논란'
- 하나금융 부회장 삼각편대 재편…부행장도 영업맨 발탁
- "케이크 때문에 직원들 냉장고 속에서 일해"…빵집 안내문 '시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