편의점 커피에 '빵빠레' 넣어보세요

홍성용 기자(hsygd@mk.co.kr) 2023. 6. 13. 17:27
음성재생 설정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CU, 즉석커피 수요 늘어나자
'꿀조합 레시피' 할인행사

편의점 CU가 자사의 즉석 원두커피인 'get커피'와 편의점 베스트셀러를 섞어 즐길 수 있도록 콤보 할인 제품을 내놨다.

13일 CU에 따르면 최근 '짠 소비' 열풍을 타고 편의점 즉석 커피 수요가 꾸준히 늘자, 회사는 고객의 이목을 끄는 '꿀조합' 레시피를 소개했다.

CU는 이른바 '뚱바'(뚱뚱한 바나나맛 우유)로 불리며 꾸준한 인기를 자랑하는 '빙그레 바나나맛 우유'를 활용해 'get 뚱바 아이스라떼(XL)'를 신메뉴로 출시했다. 델라페 빅얼음컵에 바나나맛 우유를 넣은 뒤 get 에스프레소 샷을 추가한 것이다. 회사 측은 "달콤하면서도 고소한 바나나맛 카페라테를 즐길 수 있다"며 "할인 행사는 이달 말일까지 진행되는데, 기존 3100원에서 500원 할인된 2600원에 구매할 수 있다"고 밝혔다.

시원한 아이스크림과 커피를 함께 즐기고자 하는 고객을 위해 'get 빵빠레 아포가토' 콤보 행사도 마련했다.

get커피 컵에 에스프레소 샷을 넣고 '빵빠레 바닐라아이스크림'을 더하면 손쉽게 달콤한 아포가토를 만들어 먹을 수 있다. 기존 2700원에서 2200원으로 500원 할인된 가격에 준비했다.

이 같은 제조법 소개는 지난달 CU가 연세우유에 get 에스프레소 샷을 추가해 즐기는 'get 아이스라떼(XL)'를 선보인 것이 사회관계망서비스(SNS)에서 '연세라떼'로 불리며 화제를 모은 데서 비롯했다. 연세라떼 인기에 get 에스프레소의 전월 대비 매출 상승률은 34.3%로 높은 수치를 기록했다.

한편 CU는 이달에도 get 아이스아메리카노(XL)의 파격 할인 행사를 이어간다. 시간대와 상관없이 하루 종일 500원을 할인받아 기본 1500원에 구매할 수 있다.

[홍성용 기자]

Copyright © 매일경제 & mk.co.kr.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