클라우드 전초기지로...이노그리드, '하이퍼 스퀘어' 공개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토종 클라우드 전문 기업 이노그리드가 클라우드 전문 센터 '하이퍼 스퀘어'를 선보였습니다.
하이퍼 스퀘어는 클라우드와 WEB3, 디지털전환과 관련된 기술을 연구 개발하고, 기술 시연 등을 진행하기 위해 마련된 공간입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토종 클라우드 전문 기업 이노그리드가 클라우드 전문 센터 ‘하이퍼 스퀘어’를 선보였습니다.
하이퍼 스퀘어는 클라우드와 WEB3, 디지털전환과 관련된 기술을 연구 개발하고, 기술 시연 등을 진행하기 위해 마련된 공간입니다.
이곳은 하이브리드 클라우드 서비스 모니터링이 가능한 관제 센터 ‘제로 스퀘어’, 회사 대표 제품인 클라우드잇, 오픈스택잇 등을 직접 체험할 수 있는 시연 센터 ‘CX 스퀘어’, 기존 WEB2 서비스를 WEB3로 전환하는 과정에서 필요한 기술을 개발하는 전문 센터 ‘WEB3 스퀘어’로 구성됐습니다.
이노그리드는 자체 클라우드 솔루션의 기술과 노하우를 바탕으로 ‘클라우드 풀스택(IaaS, PaaS, SaaS, CMP)’ 서비스 및 솔루션을 제공하고 있으며, 매년 매출액의 30% 이상을 연구개발비에 투자하겠다는 계획입니다.
이를 통해 새로운 디지털 기술력을 선보여 4차 산업혁명 시대를 이끄는 전초기지 역할을 하겠다는 목표입니다.
이지은 (ezez@edaily.co.kr)
Copyright © 이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25만원 빌렸는데 1억5천만원 갚으라뇨…
- 부산 돌려차기男 쓴 반성문 "나만 왜 이렇게 많은 징역 받나"
- "싹 다 팔렸어요"…7월 ‘장마 괴담’에 제습기 동났다
- 국공립어린이집 원장의 자격조건은 무엇인가요[궁즉답]
- 화재 현장서 '낑낑'…구조된 강아지 10마리 근황은
- 하태경 "지금이 시민단체 '터닝포인트'…당파적 접근 안해"[인터뷰]
- 내년부터 ROTC '탈단' 후 병장으로 재입대 못한다
- 손흥민, 스포츠탈장 수술 받았다...6뤌 A매치 출전 불투명
- '사냥개들' 감독 "김새론 음주사고 후 대본 수정…압박감에 구토까지" [인터뷰]①
- '대만은 중국이 아닌가' 메시, 베이징 공항서 2시간 동안 갇힌 이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