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현우, 새로운 모습
김하영 기자 2023. 6. 13. 10:30

배우 지현우가 새 프로필 사진을 공개했다.
소속사 로얄티이엔엠은 13일 지현우의 새로운 모습들이 담긴 프로필 사진을 공개했다.
공개된 사진 속 지현우는 흑과 백의 심플함 속에 돋보이는 남신 비주얼로 시선을 사로잡고 있다. 그는 흑과 백의 심플함을 강조했다. 이어진 사진에서는 선 굵은 이목구비와 강렬한 눈빛으로 시크한 매력은 물론 남다른 카리스마까지 발산했다.
무엇보다 지현우는 소년미와 남성미를 오가는 눈빛과 남다른 피지컬은 자기만의 무드를 완벽하게 연출했다.

앞서 지현우는 KBS 2TV 주말드라마 ‘ 신사와 아가씨 ’ 에서 에프티 그룹 회장 이영국 역을 맡아 묵직하면서도 담담한 연기로 많은 사랑을 받았다.
이에 힘입어 지난해 9월 ‘신사와 아가씨’가 넷플릭스 TV 쇼 부문 글로벌 차트에서 3위까지 오르며 방영 당시에는 국내 팬들에게, 종영 이후에는 해외 팬들에게 많은 사랑을 받은 ‘글로벌 역주행’으로 화제를 모은 바 있다. 최근 일본 넷플릭스에서도 1위를 석권해 시기를 불문하고 방영하는 곳마다 팬심을 사로잡으며 식지 않은 인기를 이어가고 있다.
한편 새 프로필을 공개한 지현우는 연기, 예능, 음악, 광고 등 다방면으로 활약하며 ‘열일’ 행보를 이어갈 예정이다.
김하영 온라인기자 hayoung0719@kyunghyang.com
Copyright © 스포츠경향.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스포츠경향에서 직접 확인하세요. 해당 언론사로 이동합니다.
- ‘뉴진스 퇴출’ 다니엘, 변호사 선임…어도어 431억 손배소에 대응
- [종합] 안성기, 응급실 이송 후 중환자실 입원···“배우와 가족의 안정, 최우선 고려”
- BTS, 3월 컴백 앞두고 SNS 글까지 전부 삭제…팬들 기대감 ‘증폭’
- 조세호·이이경 떠나고…유재석 “나쁜 짓 말고 옳은 길로” 의미심장 (핑계고)
- [전문] 진태현♥박시은 “2세에 대한 꿈과 희망 멈추기로”
- [SNS는 지금] ♥이종석 눈 감아…아이유·변우석 팔짱 끼고 다정 투샷 ‘눈호강’
- [공식] ‘조폭연루설’ 조세호 복귀한다…‘도라이버4’ 측 “새 시즌 함께”
- ‘故장제원 아들’ 노엘 “유복한 환경서 방황…구치소 독방 생활에 실어증 걸려”(SPNS TV)
- 션, 유튜브 수익 1억 전액 기부…“월급은 다 드릴 것” 너스레 (션과 함께)
- 한혜진 “내년 이맘때 출산할 수도”…결혼·출산 계획 깜짝 고백 (워킹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