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릭 요한슨 사진전 ‘Make Believe’ 부산서 개최

손성봉 매경비즈 기자(sohn.seongbong@mkinternet.com) 2023. 6. 13. 09:33
음성재생 설정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 사진 설명 : IMPACT, 2016 / Section.1 >
온 가족이 함께 즐길 수 있는 상상을 찍는 작가 에릭 요한슨 사진전 Make Believe가 주한 스웨덴 대사관 후원으로 부산문화회관에서 오는 6월 27일부터 10월 8일까지 열린다.

이번 전시는 2023년 최신작 3점과 120여 점의 작품과 상상력을 자극하는 포토존, Behind story 영상을 공개함으로써 신선한 문화적 충격이 예상된다.

더욱 디테일해진 비하인드더씬은 관객에게 더 많은 흥미를 유발함은 물론 새로운 작품들과 포토존이 전시의 재미를 한층 더할 것이며 6개의 섹션으로 구성되어 선보일 예정이다.

스웨덴을 대표하는 초현실주의 사진작가 에릭 요한슨의 작품은 단순한 디지털 기반의 합성 사진이 아닌 작품의 모든 요소를 직접 촬영하여 현실에서는 불가능한 세계를 사진 속에 가능한 세계로 담아내어 그의 상상의 풍부함이나 표현의 세심함이 돋보인다.

특히 에릭요한슨은 포토샵을 이용한 이미지 조작에 관한 한 세계 최고 수준이라는 평가를 받고 있다.

에릭 요한슨 사진전 Make Believe는 현재 6월 26일까지 얼리버드 1~3차 티켓을 순차적으로 오픈하여 30~50% 할인 예매를 받고 있다.

얼리버드 티켓 예매는 티켓링크, 네이버 예약, 티몬, 위메프, 카카오톡 예약에서 할 수 있다.

Copyright © 매일경제 & mk.co.kr.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