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예 이태형, 새 프로필 사진 공개

손봉석 기자 2023. 6. 12. 23:42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배우 이태형. 매니지먼트 구



떠오르는 신예 이태형이 새 프로필 2종을 공개했다.

12일 이태형 소속사 매니지먼트 구는 “최근 이태형이 프로필 촬영을 진행했다. 공개된 새 프로필 사진에 많은 관심과 기대 부탁드린다”고 전하며 흑백 버전과 컬러 버전 프로필 사진을 공개해 눈길을 끌었다.

공개된 컬러 프로필 사진 속에서는 하얀 와이셔츠를 입고 빠져들 것 같은 짙은 눈빛이 신비로운 분위기를 자아내고 있다. 흑백 프로필 사진 속에서는 검정 터틀넥을 입고 뚜렷한 이목구비와 남성미를 한껏 발산하며 시크한 분위기를 선보였다. 심플한 스타일링 속에서도 화보 같은 프로필을 자랑하며 이태형의 행보에 기대감을 증폭시켰다.

2018년 해병대 만기 전역한 그는 모교에서 연극 ‘무브먼트’를 공연했으며, 2021년 웹드라마 ‘숨은 그놈 찾기’에 극중 매니저 ‘채창윤’역으로 선과 악을 넘나드는 빌런을 소화하며 강렬하게 데뷔했다,

배우 이태형. 매니지먼트 구



이후 2022년 웨이브 오리지널 드라마 ‘청춘블라썸’에 극중 이하민(서지훈 분)의 친구 ‘최승재’역으로 출연, 2023년 방송 예정인 OTT 드라마 ‘사주왕’(극본:이선주, 박선재 감독:박선재 제작:스튜디오자판기, 테라핀, 바이포엠스튜디오)에 출연 예정이다.

활동적인 에너지를 가지고 있으며, 연기에 대한 뜨거운 열정이 넘치는 그는 신예답지 않은 탄탄한 연기력을 선보이며 필모그래피를 점차 확장해 나가는 중이다.

신예로 주목받고 있는 이태형은 더 좋은 모습을 보여주기 위해 차기작을 검토 중이라고 전해 앞으로의 행보에 이목이 집중된다.

손봉석 기자 paulsohn@kyunghyang.com

Copyright © 스포츠경향.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