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탄농협, 하나로마트 15주년 경품행사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경기 파주 광탄농협(조합장 신동준)이 9일 '하나로마트 개점 15주년 기념 경품추첨 행사'를 열었다.
광탄농협은 3월 30일부터 6월 8일까지 구매액 3만원당 경품응모권 1매씩을 발급해 총 5만5000여장의 응모권을 배부했다.
신동준 조합장은 "농협 하나로마트가 지금의 규모로 성장할 수 있었던 것은 조합원과 지역주민들의 성원 덕분"이라며 "하나로마트를 더욱 알차게 키워 조합원과 지역주민들에게 꼭 필요한 명소로 만들겠다"고 말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경기 파주 광탄농협(조합장 신동준)이 9일 ‘하나로마트 개점 15주년 기념 경품추첨 행사’를 열었다.
농협 하나로마트 야외광장에서 열린 이날 행사에는 600여명이 참석해 성황을 이뤘다.
광탄농협은 3월 30일부터 6월 8일까지 구매액 3만원당 경품응모권 1매씩을 발급해 총 5만5000여장의 응모권을 배부했다.
광탄농협은 대상 당첨자에게 300만원의 농협 여행상품권을, 금상 65인치 QLED TV, 은상 양문형 냉장고, 동상에는 청소기 등 모두 3000여 만원의 푸짐한 경품을 준비했다.
신동준 조합장은 “농협 하나로마트가 지금의 규모로 성장할 수 있었던 것은 조합원과 지역주민들의 성원 덕분”이라며 “하나로마트를 더욱 알차게 키워 조합원과 지역주민들에게 꼭 필요한 명소로 만들겠다”고 말했다.
Copyright © 농민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