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통의 빅매치 열린다! ‘2023 강릉단오제’, 축구정기전→시민화합한마당 개최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강릉중앙고와 강릉제일고의 축구정기전과 강릉시민화합한마당이 강릉을 뜨겁게 달군다.
이번 축구정기전과 강릉시민화합한마당은 오후 1시부터 무료로 관객 입장이 진행되며, 1시 30분부터 초청 가수들의 축하 공연이 시작된다.
이어 오후 4시부터 강릉중앙고와 강릉제일고의 축구정기전이 시민들을 찾는다.
축구정기전과 강릉시민화합한마당은 강릉중앙고총동문회와 강릉제일고총동창회가 주최하며 강릉중앙고총동문회가 주관한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강릉중앙고와 강릉제일고의 축구정기전과 강릉시민화합한마당이 강릉을 뜨겁게 달군다.
오는 24일 강원도 강릉 강릉종합경기장에서 강릉중앙고와 강릉제일고의 축구정기전이 펼쳐진다. 아울러 인기 가수들이 함께하는 강릉시민화합한마당도 예정돼 있다.
‘아모르 파티’를 히트시키며 큰 사랑을 받고 있는 김연자를 비롯, ‘미스터 트롯’에서 맹활약한 ‘장구의 신’ 박서진, ‘미스트롯’에서 빼어난 외모와 가창력으로 눈과 귀를 사로잡은 지원이, 그리고 이용주와 이서현이 강릉시민화합한마당을 더욱 화려하게 장식할 예정이다.
이번 축구정기전과 강릉시민화합한마당은 오후 1시부터 무료로 관객 입장이 진행되며, 1시 30분부터 초청 가수들의 축하 공연이 시작된다. 이어 오후 4시부터 강릉중앙고와 강릉제일고의 축구정기전이 시민들을 찾는다.
축구정기전과 강릉시민화합한마당은 강릉중앙고총동문회와 강릉제일고총동창회가 주최하며 강릉중앙고총동문회가 주관한다. 강원도와 강릉시 사단법인 강릉단오제위원회가 후원한다.
한편 ‘2023 강릉단오제’ 본 행사는 오는 18일부터 25일까지, 강원도 강릉 남대천 단오공원 일대에서 개최된다.
전자신문인터넷 강미경 기자 (mkk94@etnews.com)
Copyright © 전자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美 국무부, 韓 '정보통신망법' 우려 표명..."美 플랫폼 기업에 부정적”
- [속보] 스위스 당국 “리조트 폭발 사고로 수십명 사망 추정” 〈로이터〉
- 1억원 공천 헌금 의혹 강선우 “당에 부담, 민주당 탈당…수사엔 적극 협조”
- 카드업계, 테크 담당 임원 전면 배치…“혁신만이 살 길”
- “대통령 모욕도 옥살이”…인도네시아, 혼외 성관계·동거까지 처벌하는 새 형법 강행
- 손가락·발가락 하나만 움직일 수 있는데…병상서 스마트팜 창업한 中 남성
- AI 강국의 길…'한국형 필승 카드'로 연다
- 새해 'ERP 뱅킹' 급부상… 데이터 기반 금융 서비스 대거 등장
- K제약바이오, 병오년 첫 행사 JP모건 헬스케어 출격
- 실손에 자동차보험료까지…5년만에 '동반 인상' 가닥