홍콩 민관, 항공권 1+1 시행..2인 58만원, 파격일까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홍콩 민관이 오는 7월 11일까지 국내 여행사 13곳을 통해 '1+1 항공권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12일 밝혔다.
이번 프로모션은 1인의 인천-홍콩 일반석 왕복 항공권 요금으로, 2인의 항공권을 구입할 수 있는 행사다.
캐세이퍼시픽항공의 1+1 항공권 프로모션은 국내 13개의 여행사를 통해 진행된다.
캐세이퍼시픽항공은 이후에도 다양한 방식으로 1+1 항공권 프로모션을 이어나가는 것을 계획하고 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6말 출발-7초 귀국 1인 28만~75만원
‘월드 오브 위너스’ 놓친 사람 추가 기회
[헤럴드경제=함영훈 기자] 홍콩 민관이 오는 7월 11일까지 국내 여행사 13곳을 통해 ‘1+1 항공권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12일 밝혔다.
홍콩관광청-홍콩국제공항-캐세이퍼시픽항공은 지난달 ‘월드 오브 위너스’ 항공권 행사에서 티켓을 받지 못한 고객들의 아쉬움을 달래기 위해 새로운 특별 항공권 이벤트를 실시한다.
이번 프로모션은 1인의 인천-홍콩 일반석 왕복 항공권 요금으로, 2인의 항공권을 구입할 수 있는 행사다.
인천-홍콩 일반석 왕복 항공권을 2인 기준으로 구매 시 1인 요금 상당인 58만 7000원으로 구입하는 혜택을 받을 수 있다. 1인 기준 29만 3500원인 셈이다.
12일 현재 가격비교사이트 검색결과, 인천-홍콩 구간, 6월말 출발-7월초 귀국편, 1인 왕복항공요금은 항공사와 탑승 시간대에 따라, 최저 28만 6100원, 최고 75만원 선이다. 캐세이퍼시픽은 프리미엄급 항공사로 분류된다.
홍콩행을 주저하던 여행자의 마음을 굳히는데 결정적 역할을 할 것이냐, 아니냐에 대한 생각은 분분하다.
프로모션 기간은 오는 7월 11일 까지이며 여행 일정은 2024년 2월 21일까지 자유롭게 선택할 수 있다.
또한, 프로모션을 통해 예약한 항공권은 캐세이퍼시픽항공의 일반석 요금제인 라이트, 이센셜, 플렉스 중 이센셜 요금제에 해당하는 일부 혜택을 받을 수 있어 아시아 마일즈 적립 및 무료 사전 좌석 예약도 가능하다.
위탁 수하물도 최대 2개(개당 23kg)까지 위탁할 수 있다. 다만 프로모션 할인가는 성인 요금으로 짝수 인원이 구매할 경우에만 적용되며 예약한 항공권은 모든 승객이 함께 여행해야 한다. 별도의 어린이 및 유아 할인은 적용되지 않는다.
캐세이퍼시픽항공의 1+1 항공권 프로모션은 국내 13개의 여행사를 통해 진행된다. 프로모션에 참여하는 여행사는 인터파크, 하나투어, 노랑풍선, 모두투어, 마이리얼트립, 교원투어, 트립닷컴, 내일투어, 온라인투어, 와이페이모어, 타이드스퀘어, 참좋은여행, 웹투어이다.
캐세이퍼시픽항공은 이후에도 다양한 방식으로 1+1 항공권 프로모션을 이어나가는 것을 계획하고 있다. 다가오는 8월에는 항공권과 호텔을 묶은 에어텔 상품으로 진행할 예정이며, 9월에는 G마켓 및 지정된 카드사와 함께 프로모션을 진행 예정이다.
abc@heraldcorp.com
Copyright © 헤럴드경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캄보디아서 숨진 한국인 BJ는 아영…생일 앞두고 비보
- ‘귀공자’ 김선호 “잘 해야겠다는 마음뿐…믿어준 박훈정에 감사”
- BJ 임블리, 생방송 중 극단적 선택 시도…구급대원 출동
- “남태현 마약, 나 때림” 폭로 서민재 “평생 반성하겠다” 사과
- “바지 내려”…김포FC 유소년팀, 후배 6명이 선배 성추행 ‘발칵’
- “어차피 안 먹을 거” 환불 요청한 음식에 음료 들이부은 ‘진상’
- 여성 몸에 초밥 올려놓고…칸예 생일파티 '알몸 초밥' 논란
- “떨어진 빵 주워 마요네즈 덧바르더라” 유명 햄버거집 ‘만행’
- "임영웅 33번째 생일" 장애인 위해 330만원 기부한 ‘영웅시대’
- “방탕의 행진” 제니 배우 데뷔 ‘디 아이돌’ 선정성 논란…외신 혹평세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