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부천사 엄친아 배우 박재민, 사랑의열매 모델 됐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배우 박재민이 사랑의열매 사회복지공동모금회(회장 김병준)의 '일상회복 착!착!착! 나눔캠페인' 광고 모델과 ARS 목소리 재능기부로 참여했다.
사랑의열매 연중나눔캠페인 '일상회복 착!착!착! 나눔캠페인' 성공을 기원하며 광고에 연예계 대표적인 나눔의 아이콘 박재민이 참여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헤럴드경제=함영훈 기자] 배우 박재민이 사랑의열매 사회복지공동모금회(회장 김병준)의 ‘일상회복 착!착!착! 나눔캠페인’ 광고 모델과 ARS 목소리 재능기부로 참여했다.
사랑의열매 연중나눔캠페인 ‘일상회복 착!착!착! 나눔캠페인’ 성공을 기원하며 광고에 연예계 대표적인 나눔의 아이콘 박재민이 참여했다.
억대기부자, 아너 소사이어티 회원 대표로서 박재민은 일상에서 쉽고 꾸준히 나눔에 참여할 수 있는 기부 프로그램 착한가정·착한가게·착한일터를 통해 복지사각지대에 놓인 이웃들이 착착착 일상으로 회복하는 과정을 소개하며 참여를 독려했다.
ARS로도 박재민을 만나볼 수 있다. 캠페인 기간 동안 ARS(060-702-1004)에 전화를 걸면 박재민의 따뜻한 목소리로 기부 안내 및 감사 멘트를 들을 수 있다.
배우 박재민은 2017년 사랑의열매 나눔리더 배우 1호로 가입한 데 이어, 지난 5일 고액 기부자 모임 아너 소사이어티에 가입한 나눔스타다. 이외에도 2013년부터 매해 겨울 연탄 봉사활동을 실시하며, 헌혈 홍보대사, 아이스버킷 챌린지 참여, 독립유공자 후손을 위한 장학금 지원 등 다양한 나눔을 펼쳐왔다.
박재민(40)은 미국 인디애나주에서 태어난 재미교포 출신 방송인으로 경기고, 서울대(체육교육)를 나와 조지타운대 석사, 서울대 박사를 취득했으며, 교수, 번역가, 올림픽 스노보드 방송 해설위원, 농구 해설위원, 심판 등 다방면의 활동을 벌였고, 올해 초 평창에서 열린 2024 세계 청소년 동계올림픽 G-1 발대식 사회를 맡아 국내외 선수,임원,스태프들과 다양한 언어로 소통했다.
‘일상회복 착!착!착! 나눔캠페인’은 오는 15일부터 7월 31일까지 47일간 진행되는 사랑의열매 연중나눔캠페인이다. 성금은 폭염 등 기후위기 및 사회재난 취약계층의 일상회복을 위한 지원과, 엔데믹에 따른 사회·경제적 양극화 해소 등을 지원하는 데 사용될 예정이다.
ARS전화기부, 문자기부, 사랑의열매 홈페이지(신용카드, 네이버페이 및 카카오페이) , 온라인 플랫폼(카카오 같이가치, 네이버 해피빈) 모금함을 통해 기부에 참여할 수 있다. 기부 관련 상담은 사랑의열매 나눔콜센터에 문의하면 된다.
abc@heraldcorp.com
Copyright © 헤럴드경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캄보디아서 숨진 한국인 BJ는 아영…생일 앞두고 비보
- “남태현 마약, 나 때림” 폭로 서민재 “평생 반성하겠다” 사과
- BJ 임블리, 생방송 중 극단적 선택 시도…구급대원 출동
- “어차피 안 먹을 거” 환불 요청한 음식에 음료 들이부은 ‘진상’
- “바지 내려”…김포FC 유소년팀, 후배 6명이 선배 성추행 ‘발칵’
- “떨어진 빵 주워 마요네즈 덧바르더라” 유명 햄버거집 ‘만행’
- 여성 몸에 초밥 올려놓고…칸예 생일파티 '알몸 초밥' 논란
- “방탕의 행진” 제니 배우 데뷔 ‘디 아이돌’ 선정성 논란…외신 혹평세례
- "임영웅 33번째 생일" 장애인 위해 330만원 기부한 ‘영웅시대’
- "유아인 돈 받고 도망간 거 아니다"…유튜버 양날 의혹 부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