루이비통, F1 모나코 그랑프리 트로피 트래블 케이스 공개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프랑스 명품 브랜드 루이비통은 2023 포뮬러 원(F1) 모나코 그랑프리 공식 트로피 트래블 케이스를 공개하고 모나코 자동차 클럽과의 파트너십을 이어간다고 12일 밝혔다.
루이비통은 F1 모나코 그랑프리 이외에도 피파 월드컵, NBA 래리 오브라이언 트로피, 리그 오브 레전드 트로피, 2023 프랑스 럭비 월드컵, 데이비스컵, 프랑스 오픈 테니스 대회, 아메리카스컵 등 세계적인 대회의 트로피들을 담아내는 맞춤형 트래블 케이스를 제작하며 '우승의 영광은 루이 비통과 함께 여행한다'는 철학을 직접 실천해오고 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모나코 자동차 클럽과 파트너십 이어
[이데일리 백주아 기자] 프랑스 명품 브랜드 루이비통은 2023 포뮬러 원(F1) 모나코 그랑프리 공식 트로피 트래블 케이스를 공개하고 모나코 자동차 클럽과의 파트너십을 이어간다고 12일 밝혔다.
이번 트로피 트래블 케이스에는 루이 비통의 모노그램 캔버스에 모나코 공국 국기의 붉은 색 및 흰색 조합의 스트라이프로 알파벳 브이(V)가 새겨졌다. 이는 승리의 상징이자, 파워와 정교함을 모두 갖춘 주행을 선보일 수 있는 모나코 그랑프리 특유의 도심 경로를 상기시킨다.
또 프랑스 파리 근교에 위치한 루이 비통의 아니에르 공방에서 장인의 수작업으로 특별 제작돼 루이 비통 고유의 장인정신을 고스란히 드러낸다.
루이비통은 F1 모나코 그랑프리 이외에도 피파 월드컵, NBA 래리 오브라이언 트로피, 리그 오브 레전드 트로피, 2023 프랑스 럭비 월드컵, 데이비스컵, 프랑스 오픈 테니스 대회, 아메리카스컵 등 세계적인 대회의 트로피들을 담아내는 맞춤형 트래블 케이스를 제작하며 ‘우승의 영광은 루이 비통과 함께 여행한다’는 철학을 직접 실천해오고 있다.
백주아 (juabaek@edaily.co.kr)
Copyright © 이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단독]K2전차 국산 변속기 탑재, 시작부터 '삐걱'
- "생일에 비보"…캄보디아서 숨진 한국인, 'BJ 아영' 이었다
- 천안논산고속도로서 5중 추돌사고…차량 5대 전소
- 월급 500만원 받으려면 몇 살쯤 돼야 할까?
- “도와달라”더니...수면제 먹이고 성추행한 지체장애인 ‘집행유예’
- “돈가스 3kg 85명에 나눠 먹여” 어린이집 부실 급식 의혹
- "들어가는 줄 알았는데…" 18번홀 이글 놓친 김효주, 1타 차 준우승
- '닥터 차정숙' 명세빈 "서인호에 두번 버림 받아…진짜 미워요" [인터뷰]②
- 경비원 폭행 후 끝까지 '조작수사' 주장만 반복한 50대男[그해 오늘]
- 후배 6명이 선배 바지 내리게 해…김포FC 유소년팀 이번엔 성추행