송혜교, 몽베스트 ‘위드 더 블랜딩 하우스’ 모델로 발탁
[마이데일리 = 이지혜 기자] 송혜교가 몽베스트 티브랜드 모델로 나선다.
12일 몽베스트에 따르면 블랜딩 티브랜드 ‘위드 더 블랜딩 하우스’ 모델로 송혜교를 선정했다.
위드 더 블랜딩 하우스는 ‘나에게 주는 선물 같은 시간’이라는 콘셉트와 함께 녹차와 홍차 베이스에 은은한 과일향을 혼합한 티 제품이다. 분말 스틱과 콤부차 2종을 선보이고 있다.
분말 스틱은 몽베스트 티 마스터 레시피로 만들었으며, 얼그레이 블랙티, 레몬 블랙티, 자몽 그린티, 복숭아 그린티 총 4종으로 구성돼 있다. 홍차와 녹차 원료에 첨가물을 넣지 않고 물로만 우려내는 방식으로 특허 받은 ‘그래뉼 공법’을 적용했다.
미슐랭스타셰프, 유럽조리사협회회원, 마스터 소믈리에 등 요리 분야 전문가로 구성된 심사위원단이 평가하는 ‘2023 몽드 셀렉션’에서 실버상을 수상하기도 했다.
콤부차는 플레인, 자몽파인, ABC, 타트체리베리, 샤인망고, 레몬라임, 유자파인, 딸기바나나 총 8가지 맛을 선보인다.
몽베스트 관계자는 “고급스러운 분위기가 돋보이는 송혜교가 ‘몽베스트 위드 더 블랜딩 하우스’가 추구하는 이미지와 잘 부합한다고 생각해 브랜드 모델로 선정했다”며 “TV CF뿐 아니라 유튜브 등 다양한 SNS 채널에서 소비자와 적극적으로 소통할 예정이다”고 말했다.
[사진 = 몽베스트]- ⓒ마이데일리(www.mydaily.co.kr).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
Copyright © 마이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