팔도 '왕뚜껑' 모자, 셔츠 굿즈 공개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굿즈는 온 가족이 함께 즐길 수 있도록 △왕뚜껑 모자 △KING 티셔츠 △아동용 티셔츠 △양말 △타월 5종으로 기획했다.
팔도는 다양한 콜라보 활동과 함께 제품 카테고리 확장으로 왕뚜껑 브랜드 인지도를 높이고 있다.
2021년 왕뚜껑 국물이 모자챙에 스며든 고객 사례에 착안해 모자를 선보였다.
팔도는 지난해 국내에서 가장 매운 용기면 '킹뚜껑'을 선보였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이데일리 정병묵 기자] 팔도가 남성 빅사이즈 의류 전문 쇼핑몰 ‘바이모노’와 함께 ‘왕뚜껑 굿즈를 출시한다.
팔도는 다양한 콜라보 활동과 함께 제품 카테고리 확장으로 왕뚜껑 브랜드 인지도를 높이고 있다. 2021년 왕뚜껑 국물이 모자챙에 스며든 고객 사례에 착안해 모자를 선보였다.
팔도는 지난해 국내에서 가장 매운 용기면 ‘킹뚜껑’을 선보였다. 5월에는 스프 등 구성을 강화한 ‘갓뚜껑 2종’을 출시했다. 이를 통해 일반 용기면부터 프리미엄 제품에 이르는 브랜드 라인업을 갖췄다.
팔도 면BM 김명완 책임은 “‘BIG’이란 공통 분모를 가진 두 브랜드가 만나 고객 여러분께 즐거움을 제공할 수 있게 되었다”며, “차별화된 마케팅으로 많은 일상 속 소소한 재미를 선사할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정병묵 (honnezo@edaily.co.kr)
Copyright © 이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단독]K2전차 국산 변속기 탑재, 시작부터 '삐걱'
- “돈가스 3kg 85명에 나눠 먹여” 어린이집 부실 급식 의혹
- 후배 6명이 선배 바지 내리게 해…김포FC 유소년팀 이번엔 성추행
- 월급 500만원 받으려면 몇 살쯤 돼야 할까?
- “도와달라”더니...수면제 먹이고 성추행한 지체장애인 ‘집행유예’
- 놀이터 그네 벤치 넘어지며 초등생 사망…설치업체 등 조사
- 최선 다한 김은중호, 아름다운 4위로 U-20 월드컵 마무리
- '닥터 차정숙' 명세빈 "서인호에 두번 버림 받아…진짜 미워요" [인터뷰]②
- 경비원 폭행 후 끝까지 '조작수사' 주장만 반복한 50대男[그해 오늘]
- 영원한 '디바' 엄정화, 그가 선택한 한강뷰 집은?[누구집]