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세희 대형사고 쳤다, 김종국 바지 벗기고 패닉(런닝맨)[결정적장면]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런닝맨' 이세희가 김종국의 바지를 실수로 벗겼다.
지난 6월 12일 방송된 SBS 예능프로그램 '미운 우리 새끼'(이하 '미우새')에서는 '나는 솔로지옥' 레이스가 펼쳐진 가운데, 배우 이세희와 한지은, 방송인 덱스가 게스트로 출연했다.
김종국이 몸을 틀자, 이세희는 그의 바지를 잡아 당겨 엉덩이를 노출시켰다.
당황한 김종국은 "나 병원에서 주사 맞는 줄 알았잖아"라며 큰소리 쳤고, 패닉에 빠진 이세희는 연신 "죄송하다"며 사과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뉴스엔 장다희 기자]
'런닝맨' 이세희가 김종국의 바지를 실수로 벗겼다.
지난 6월 12일 방송된 SBS 예능프로그램 '미운 우리 새끼'(이하 '미우새')에서는 '나는 솔로지옥' 레이스가 펼쳐진 가운데, 배우 이세희와 한지은, 방송인 덱스가 게스트로 출연했다.
이날 '런닝맨' 멤버들과 게스트들은 첫 번째 미션으로 '부표 지옥 버티면 천국' 게임을 진행했다. 파트너와 부표 위에 먼저 올라와 견디면 된다.
대결이 시작되고 김종국이 가장 먼저 부표 위로 올라왔다. 그는 부표 위로 올라온 뒤, 파트너 전소민을 끌어 올리기 위해 몸을 반대로 틀었다.
김종국이 몸을 틀자, 이세희는 그의 바지를 잡아 당겨 엉덩이를 노출시켰다. 마이크 벨트를 잡아당기려다 바지를 잡아 당겨 예상치 못한 사고를 일으킨 것.
당황한 김종국은 "나 병원에서 주사 맞는 줄 알았잖아"라며 큰소리 쳤고, 패닉에 빠진 이세희는 연신 "죄송하다"며 사과했다. (사진=SBS '런닝맨')
뉴스엔 장다희 diamond@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newsen@newsen.com copyrightⓒ 뉴스엔.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
Copyright © 뉴스엔.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김완선 1300억 갈취한 이모 故 한백희 언급 “내가 반해 복종”(유랑단)[결정적장면]
- 최귀화, 미모의 아내 공개 “무명 견디며 알바한 내무부장관”(편스토랑)
- 엄현경♥차서원, 방송서 혼전임신 결혼 엄청 티냈네…캐스팅 추천까지
- ‘이승기 처형’이유비, 티셔츠에 속옷만 입고 상큼한 표정 “모델 돼 행복”
- 전다빈 손바닥만한 옷에 아찔 보디프로필‥허벅지까지 온몸에 타투가 한가득
- “이거 였어”카리나, 리한나도 착용했던 16억원 목걸이 비화 “60억원짜리는 팔려서”
- 에스파 닝닝 “할머니 집+부모님 차 싹 바꿔드려” 효심 플렉스(아는 형님)
- 박세리 140억 재력 클라스 “美 스벅 한국 진출, 신세계보다 먼저”(전참시)[결정적장면]
- 엄정화 “엄태웅 100일 전 父 사망→다섯 식구 단칸방 살이”(찐천재)
- 김고은, 민낯+올백머리로 데이트‥수수한 일상도 너무 예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