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세계면세점, 6월 ‘골프·수영’ 특별전…최대 40% 할인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신세계면세점 온라인몰이 이른 여름 휴가를 계획 중인 여행객들을 위해 6월에 특별한 '골프 & 스윔 위크'를 진행한다고 12일 밝혔다.
신세계면세점 관계자는 "더위가 빠르게 찾아오고 전통적인 성수기가 아닌 6월 이른 휴가를 계획 중인 소비자들이 늘어나면서 이번 프로모션을 기획하게 됐다"며 "3년만에 노마스크로 맞는 여름 휴가인 만큼 신세계면세점의 골프 스윔 위크와 함께 더욱 즐겁고 알찬 여행길을 준비하길 바란다"고 전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골프 장비·의류·수영복 등
[이데일리 백주아 기자] 신세계면세점 온라인몰이 이른 여름 휴가를 계획 중인 여행객들을 위해 6월에 특별한 ‘골프 & 스윔 위크’를 진행한다고 12일 밝혔다.
‘골프 위크’에서는 각종 골프 장비 및 골프웨어를 최대 40% 할인 판매하며 더불어 다양한 사은품을 선사한다. 이번 골프 위크에는 △유타골프 △보이스캐디 △어뉴골프 △제이린드버그 등의 브랜드들이 대거 참여해 MZ세대 골퍼들과 K-패션에 관심이 많은 해외 여행객들까지 모두 즐길 수 있다.
동시에 해변이나 호텔 수영장으로 떠나는 여행객 대상으로 ‘스윔 위크’가 진행된다.
스윔 위크에는 △배럴 △화이트샌즈 △발리비키 △TUSA △듀얼브레서 등이 참여해 수영복 및 래쉬가드부터 비치웨어, 스노쿨링 마스크, 방수팩까지 물놀이와 관련된 모든 제품들을 만나 볼 수 있다. 최대 40% 할인 혜택을 제공하며, 역시 다양한 사은품을 증정한다.
최근 한국관광공사의 출국자 수 통계에 따르면 지난 5년간 6월 출국자 수는 전통적인 피서 성수기인 7월 말~8월초보다 매년 더 높은 증가 수치인 12.7%를 기록했고 올해에는 더 큰 증가율을 보일 것으로 예상된다.
신세계면세점 관계자는 “더위가 빠르게 찾아오고 전통적인 성수기가 아닌 6월 이른 휴가를 계획 중인 소비자들이 늘어나면서 이번 프로모션을 기획하게 됐다”며 “3년만에 노마스크로 맞는 여름 휴가인 만큼 신세계면세점의 골프 스윔 위크와 함께 더욱 즐겁고 알찬 여행길을 준비하길 바란다”고 전했다.
백주아 (juabaek@edaily.co.kr)
Copyright © 이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단독]K2전차 국산 변속기 탑재, 시작부터 '삐걱'
- “돈가스 3kg 85명에 나눠 먹여” 어린이집 부실 급식 의혹
- 후배 6명이 선배 바지 내리게 해…김포FC 유소년팀 이번엔 성추행
- 월급 500만원 받으려면 몇 살쯤 돼야 할까?
- “도와달라”더니...수면제 먹이고 성추행한 지체장애인 ‘집행유예’
- 놀이터 그네 벤치 넘어지며 초등생 사망…설치업체 등 조사
- 최선 다한 김은중호, 아름다운 4위로 U-20 월드컵 마무리
- '닥터 차정숙' 명세빈 "서인호에 두번 버림 받아…진짜 미워요" [인터뷰]②
- 경비원 폭행 후 끝까지 '조작수사' 주장만 반복한 50대男[그해 오늘]
- 영원한 '디바' 엄정화, 그가 선택한 한강뷰 집은?[누구집]