맨유의 이적 동향, 매과이어는 확실히 떠난다. 그런데 김민재는…?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다음 시즌 리그 우승이라는 원대한 목표를 설정한 맨체스터 유나이티드가 여름 이적시장에서 적극적인 스쿼드 개편을 시도할 전망이다.
영국 맨체스터 월드는 11일(한국시각) '맨체스터가 센터백 매과이어를 이적시킬 준비를 마쳤다'며 맨유의 최신 이적시장 동향에 관해 설명했다.
맨유가 매과이어를 팔고 난 이후 발생한 자금으로 김민재를 영입할 가능성이 거론되고 있지만, 정작 맨체스터 소식을 전문적으로 다루는 매체에서는 김민재의 이름이 나오지 않고 있는 상황이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스포츠조선 이원만 기자] 다음 시즌 리그 우승이라는 원대한 목표를 설정한 맨체스터 유나이티드가 여름 이적시장에서 적극적인 스쿼드 개편을 시도할 전망이다.
공격수와 미드필더, 수비수, 골키퍼까지 전방위적인 변화가 예상된다. 아직 확실히 정해진 바는 없다. 그러나 방향성은 확실하다. 그 중 하나는 바로 팀에서 계륵 신세로 전락한 해리 매과이어를 처분하는 것이다. 그를 원하는 구단까지 구체적으로 언급되고 있다. 하지만 한때 기정사실처럼 보도되던 김민재의 이름은 좀처럼 나오지 않고 있다.
영국 맨체스터 월드는 11일(한국시각) '맨체스터가 센터백 매과이어를 이적시킬 준비를 마쳤다'며 맨유의 최신 이적시장 동향에 관해 설명했다. 이 매체는 수비수 부문과 골키퍼 부문에서 맨유의 궤적인 이적시장 움직임을 전했다.
여기서 핵심이 된 인물이 바로 매과이어다. 2019년 맨유에 합류한 매과이어는 현재까지 175경기에 나와 건실한 모습을 보여줬지만, 최근 수 년간은 폼이 떨어지며 이번 시즌에는 완전히 주전자리를 잃었다. 맨유는 매과이어를 정리하고 싶어한다. 에릭 텐하흐 감독도 매과이어에 대한 미련을 버렸다. 확실히 시장에 내놨다.
보도에 따르면 뉴캐슬 유나이티드가 매과이어를 원하고, 애스턴 빌라와 토트넘 홋스퍼 역시 잠재적 입찰자로 거론되고 있는 상황이다.
하지만 정작 이 매체는 한창 주가를 높이고 있는 김민재에 관해서는 전혀 언급하지 않았다. 맨유가 매과이어를 팔고 난 이후 발생한 자금으로 김민재를 영입할 가능성이 거론되고 있지만, 정작 맨체스터 소식을 전문적으로 다루는 매체에서는 김민재의 이름이 나오지 않고 있는 상황이다. 김민재의 맨유행 가능성에 또 다시 회의가 드는 이유다.
이원만 기자 wman@sportschosun.com
Copyright © 스포츠조선.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이이경 母, 미주와의 연애에 '반대'. "너 죽어도 개띠는 안 된다!"
- 김구라 "전처와 이혼 사유? 17억 빚으로 생긴 불신 때문" ('구라철')
- 나영석 "1박2일 인턴 중 정체 숨긴 재벌3세 있어…최근 진짜 명함 받았다" ('채널십오야')[종합]
- [종합]꽃다운 나이에 교통사고…故 함효주, 오늘(8일) 10주기
- 김동완 "귀촌해 6년째 전원생활 중…강박증+불면증 치유했다" ('고두심이좋아서')[SC리뷰]
- 쿨 김성수, 홀로 키운 딸 '수시 2관왕' 경사…"착하고 예뻐"(알쿨중독…
- “이휘재 목소리 PTSD” 박나래→김나영·양세찬, ‘세바퀴’ 작심 폭로 …
- 故 송재림, 사망 전 인터뷰서 전한 메시지..“현실서 벗어날 수 없는 사…
- 故 김수미 이어 며느리 서효림도…출연료 미지급 고통 "1억 못 받았다"[…
- "이정도면 건강검진 필수"…신주아, 극단적 뼈마름 몸매에 팬들도 "병원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