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팜유왕자' 이장우, 유리와 '나는 솔로' 촬영? "우리 안들어가면 어떻게 되나"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팜유왕자' 이장우가 유리에게 '나는 솔로'를 떠올리며 데이트 제안을 했다.
다른 예능 프로그램인 '나 혼자 산다'에서 '팜유왕자'로 통하는 이장우가 음식 말고 다른 일에 관심을 보인 것은 방송에서 보기 드문 일.
길거리 악단의 음악에 심취하더니, 이장우는 "프로그램이 뭔가 '나는솔로' 같다. 너랑 나랑 뭐라도 해야 할 것 같다. 나랑 데이트할래?"라고 말했고, 유리는 "우리 다른 프로그램 찍는거냐"라며 일탈을 즐겼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스포츠조선 이정혁 기자]"나랑 데이트할래?"
'팜유왕자' 이장우가 유리에게 '나는 솔로'를 떠올리며 데이트 제안을 했다. 다른 예능 프로그램인 '나 혼자 산다'에서 '팜유왕자'로 통하는 이장우가 음식 말고 다른 일에 관심을 보인 것은 방송에서 보기 드문 일. 혹시나 '현실 커플'로 이어질까 기대를 더한다.
11일 방영한 tvN 예능 '장사천재 백사장'에서는 나폴리에서 장사 엿새 째, 백종원은 국밥으로 대박을 쳤다.
홀 매니저 존박은 "오늘 나간 갯수는 106그릇"이라며 "전날보다 거의 두배 더 팔았다"고 했다.
이날매출은 1955유로(약 273만 원)으로, 전날 대비 2배가 넘는 기록을 달성했다.
백종원은 최대 매출날 지쳐가는 팀원들에게 "내일 쉬자. 최고 기록 찍고 쉬자"며 독려했었던 바.
그러나 다음날 아침엔 마음이 바뀌어 직원들을 구슬렸다.
백종원은 제작진과의 인터뷰에서 "우리 장사가 이틀 남았다. 앞으로 이탈리아 진출하실 자영업자를 위해서 메뉴 테스트를 해봐야하지 않을까"라며 "저도 현지 진출할 때마다 늘 헷갈린다. 얼마나 현지에서 메뉴가 먹힐까. 궁금한 걸 해보고 싶다"라고 말하며 휴일을 반납한 이유를 밝혔다.
그렇게 결정된 메뉴는 부대찌개였으나, 유리와 이장우는 "사장님 이래선 안 된다", "우리 도망칠 거다"라고 말하며 해산물 마트에 장을 보러갔다가 딴짓을 하기 시작했다. 길거리 악단의 음악에 심취하더니, 이장우는 "프로그램이 뭔가 '나는솔로' 같다. 너랑 나랑 뭐라도 해야 할 것 같다. 나랑 데이트할래?"라고 말했고, 유리는 "우리 다른 프로그램 찍는거냐"라며 일탈을 즐겼다.
결국 두 사람은 백종원에게 전화해 "우리 안들어가면 어떻게 되나"라고 슬쩍 떠봤고, 홀 매니저 존박은 "둘이 바람났네. 그러면 안되는데"라고 말해 웃음을 유발했다.
이정혁 기자 jjangga@sportschosun.com
Copyright © 스포츠조선.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이이경 母, 미주와의 연애에 '반대'. "너 죽어도 개띠는 안 된다!"
- 김구라 "전처와 이혼 사유? 17억 빚으로 생긴 불신 때문" ('구라철')
- 나영석 "1박2일 인턴 중 정체 숨긴 재벌3세 있어…최근 진짜 명함 받았다" ('채널십오야')[종합]
- [종합]꽃다운 나이에 교통사고…故 함효주, 오늘(8일) 10주기
- 김동완 "귀촌해 6년째 전원생활 중…강박증+불면증 치유했다" ('고두심이좋아서')[SC리뷰]
- 故 송재림, 사망 전 인터뷰서 전한 메시지..“현실서 벗어날 수 없는 사…
- 故 김수미 이어 며느리 서효림도…출연료 미지급 고통 "1억 못 받았다"[…
- "이정도면 건강검진 필수"…신주아, 극단적 뼈마름 몸매에 팬들도 "병원가…
- 선우은숙 "유영재, 친언니 강제추행 후 내가 알면 안된다고...녹취 듣고…
- 안재욱, 까칠한 호텔 회장 된다...과부된 엄지원과 로맨스('독수리 오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