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연자, 섹시→화려 드레스만 8벌…퀸연자 클래스 입증 콘서트 스케일 ('사당귀')

차혜영 2023. 6. 11. 17:50
자동요약 기사 제목과 주요 문장을 기반으로 자동요약한 결과입니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사장님 귀는 당나귀 귀' 김연자가 퀸연자의 품격을 입증한다.

11일 방송되는 '사당귀' 211회에서는 김연자가 "콘서트 중에는 밥을 한 끼도 안 먹는다"며 그녀가 퀸연자로 불리기까지 남다른 콘서트 철칙을 전해 관심이 쏠린다.

이와 함께 김연자의 대규모 콘서트의 비하인드가 공개된 가운데 그중에서도 출연진의 눈을 사로잡은 것은 퀸연자의 화려한 콘서트 의상과 섹시한 드레스 자태인 것.

음성재생 설정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텐아시아=차혜영 기자]
(사진=KBS 2TV)

‘사장님 귀는 당나귀 귀’ 김연자가 퀸연자의 품격을 입증한다.


KBS 2TV ‘사장님 귀는 당나귀 귀’(이하 ‘사당귀’)는 일할 맛 나는 일터를 만들기 위한 대한민국 보스들의 자발적인 자아 성찰 프로그램으로 전현무, 김숙, 김희철의 진행 아래 매주 새로운 보스들이 등장해 그들의 다이내믹한 일터를 보여주는 관찰 버라이어티 예능.


11일 방송되는 ‘사당귀’ 211회에서는 김연자가 “콘서트 중에는 밥을 한 끼도 안 먹는다”며 그녀가 퀸연자로 불리기까지 남다른 콘서트 철칙을 전해 관심이 쏠린다.


이와 함께 김연자의 대규모 콘서트의 비하인드가 공개된 가운데 그중에서도 출연진의 눈을 사로잡은 것은 퀸연자의 화려한 콘서트 의상과 섹시한 드레스 자태인 것.


콘서트 진행하는 동안 김연자는 총 8벌의 의상을 갈아입으며 퀸연자의 다채로운 매력을 발산한다.


앞서 김연자는 15억이 훌쩍 넘는 드레스룸을 공개할 만큼 관객들의 볼거리와 즐길거리를 위해 화려한 무대 의상을 고수해 왔다.


이에 김연자는 “(완벽한 드레스 자태를 위해) 콘서트 중에는 밥을 한 끼도 안 먹는다”면서 “’아모르파티’ 때 무대 위를 돌기 위한 의상도 따로 준비한다”고 밝혀 김연자가 왜 퀸연자인지 남다른 글로벌 위상을 다시 한번 증명했다는 후문.


이와 함께 김연자는 “내 체력의 비밀은 산삼”이라고 운을 뗀 뒤 “콘서트 날 아침에 산삼 한 뿌리를 먹는다”며 65세 나이에도 무대를 뛰어다니는 에너자이저 체력의 비밀을 밝혀 모두를 깜짝 놀라게 한다.


뿐만 아니라 김연자는 콘서트 도중 무대 밑 객석에 내려가 관객 한 명 한 명과 악수를 나누는 등 객석까지 장악하는 무대 매너에 출연진까지 박수를 보내며 감탄했다는 후문.

한편 ‘사장님 귀는 당나귀 귀’ 211회는 11일 오후 4시 45분에 방송된다.



차혜영 텐아시아 기자 kay33@tenasia.co.kr

Copyright © 텐아시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