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YD, 전문적인 개인 맞춤형 아이덴티티 전문 브랜드 팡청바오 신규 출시

2023. 6. 11. 14:08
음성재생 설정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선전, 중국 -- 비즈니스와이어 -- 6월 9일, 세계적인 신에너지 자동차 제조업체인 BYD가 새로운 하위 브랜드인 팡청바오(FANG CHENG BAO)를 공식적으로 발표했다. BYD 브랜드 매트릭스의 5세대인 이 브랜드는 일련의 유니크한 프로급의 신에너지 자동차 모델을 제공함으로써 점점 더 개인화되는 소비자의 요구를 충족할 예정이다.

팡청바오는 다이내스티(Dynasty) 시리즈, 오션(Ocean) 시리즈, 덴자(Denza) 및 양왕(Yangwang)에 이어 BYD의 다양한 브랜드 매트릭스에 추가된 중요한 제품이다. 팡청바오의 차량 라인업은 오프로드 차량부터 스포츠카까지 다양하며, 초기 모델인 코드명 SF 하드코어 SUV가 올해 출시될 예정이다.

브랜드 이름 팡청바오는 중국어에서 번역하면 문자 그대로 “포뮬러(Formula)”와 “표범(Leopard)”이며, 변혁적인 상승의 추구와 디지털 영역의 탐색을 상징한다. 포뮬러의 표준과 규칙을 표범의 민첩성과 야생의 다재다능함과 결합하여 브랜드의 고유한 본질과 미래 자동차 및 라이프스타일에 대한 BYD의 비전을 표현하고 있다.

“많은 사람들은 글로벌 e-모빌리티 전환이 화석 연료로 구동되는 차량이 전기 자동차로 대체되는 자동차 산업의 혁명이라고 생각한다. 그러나 BYD는 이것이 전체 전환의 작은 부분일 뿐이며 더 큰 영역이 펼쳐지고 있다고 믿는다”고 BYD 회장 겸 사장 왕촨푸(Wang Chuanfu)는 말했다. BYD는 팡청바오가 혁명의 전주곡 역할을 할 것으로 예상한다. 항상 트렌드를 앞서가는 애티튜드를 갖춘 팡청바오와 그 사용자들은 다양한 신에너지 자동차 제품을 통해 맞춤형 자동차 생활의 미래를 해독할 것이다.

보도자료 사진을 보려면 다음 링크에 액세스하십시오. https://drive.google.com/drive/folders/1Uu5KU_PdJ6gHsxP_w8skLYSPCFoQ8mXC?usp=sharing

BYD 소개

BYD는 더 나은 삶을 위한 기술 혁신에 매진하는 다국적 하이테크 기업이다. 충전식 배터리 제조업체로 1995년 설립된 BYD는 현재 자동차, 전철, 신에너지, 전자 장치 등으로 사업 범위를 넓혔으며 중국, 미국, 캐나다, 일본, 브라질, 헝가리, 인도 등지에서 30여 개 산업 단지에 입주했다. BYD는 전 세계가 화석연료 의존도를 줄일 수 있도록 에너지 생성·저장에서 애플리케이션에 이르는 무배출 에너지 솔루션을 제공하기 위해 노력하고 있다. 현재 BYD는 6대륙 70여 국가 및 지역의 400여 도시에 신에너지 자동차를 판매하고 있다. 홍콩증권거래소와 선전증권거래소에 상장한 BYD는 보다 친환경적인 세상을 추구하기 위한 혁신을 제공하는 포천 글로벌 500대 기업으로 알려져 있다.

웹 사이트: www.bydglobal.com

BYD 오토 소개

2003년 설립된 BYD 오토는 더 나은 삶을 위해 기술 혁신에 매진하는 다국적 하이테크 기업 BYD의 자동차 부문 계열사이다. 전 세계 운송 업계의 친환경 전환을 앞당긴다는 목표로 설립된 BYD 오토는 순수 신에너지 자동차 및 플러그인 하이브리드 차량을 개발하는 데 전념하고 있다. BYD 오토는 배터리, 전기 모터, 전기 제어기, 자동차 등급 반도체 등 전체 신에너지 자동차 산업망의 핵심 기술을 마스터했다. 최근 몇 년 사이에 블레이드 배터리, DM-i 및 DM-p 하이브리드 기술, e-플랫폼 3.0, CTB 기술 등 상당한 기술적 발전을 이뤄냈다. BYD 오토는 세계 자동차 제조사 중 최초로 신에너지차 흐름에 발맞춰 화석연료차 생산을 중단했으며, 중국에서 9년 연속 신에너지 승용차 판매량 1위를 달성했다.

본 보도자료는 해당 기업에서 원하는 언어로 작성한 원문을 한국어로 번역한 것이다. 그러므로 번역문의 정확한 사실 확인을 위해서는 원문 대조 절차를 거쳐야 한다. 처음 작성된 원문만이 공식적인 효력을 갖는 발표로 인정되며 모든 법적 책임은 원문에 한해 유효하다.

사진/멀티미디어 자료 : https://www.businesswire.com/news/home/53417593/en

이 뉴스는 기업·기관·단체가 뉴스와이어를 통해 배포한 보도자료입니다.

출처:BYD Auto

보도자료 통신사 뉴스와이어(www.newswire.co.kr) 배포

Copyright © 뉴스와이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