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경은♥’ 유재석, 연애 강사 모드 돌입 “제가 해석할게요”(런닝맨)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유재석이 연애 강사 모드에 돌입한다.
6월 11일 방송되는 SBS '런닝맨'에서는 K-POP 가사의 새로운 역사를 쓸 '제2회 노래 가사 토론회'가 개최된다.
이번 주는 한층 더 업그레이드된 가사와 매운맛 해석으로 '런닝맨 제2회 노래 가사 토론회'를 선보일 예정이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뉴스엔 김명미 기자]
유재석이 연애 강사 모드에 돌입한다.
6월 11일 방송되는 SBS ‘런닝맨’에서는 K-POP 가사의 새로운 역사를 쓸 ‘제2회 노래 가사 토론회’가 개최된다.
앞서 방송된 ‘별일 있는 연말파티’ 레이스 편에서 ‘노래 가사 토론회’ 게임을 진행했었는데, 당시 멤버들은 가사에 과몰입하며 K-가사의 신세계 해석을 보여줘 ‘노래 가사로 이 정도 분석을 한다니’, ‘토론 시리즈 중 레전드 게임’, ‘토크 폼 미쳤다’ 등 온라인상에서 시청자들의 뜨거운 반응을 이끌어냈고 유튜브 클립 조회수 약 180만 회를 기록한 바 있다. 이번 주는 한층 더 업그레이드된 가사와 매운맛 해석으로 ‘런닝맨 제2회 노래 가사 토론회’를 선보일 예정이다.
이에 최근 진행된 녹화에서 ‘연애할 때 더 참을 수 없는 상대는?’, ‘헤어지기 더 힘들 것 같은 상대는?’ 이라는 주제로 토론을 펼쳤는데 가사가 공개되자 유재석은 “제가 명확하게 해석해 드릴게요”라며 ‘연애 강사’ 모드로 돌입해 심층적으로 가사를 분석해 나갔다.
지난 노래 토론에서 큰 웃음을 준 지석진은 허를 찌르는 해석으로 좌중을 압도했고 특히 두 사람은 ‘소생 불가’한 김종국의 역대급 노래가 나오자 “이거 안 되겠네!”라며 혀를 차며 폭주했고, 김종국 역시 결정적 한 방을 날렸는데 이는 방송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뿐만 아니라, 한지은은 연애 주제 앞에서 “한 번에 절대 끝나지 않는다. 확실한 증거가 있다”라며 샤우팅 토론을 이어갔지만 이세희는 온화한 태도를 고수해 ‘극과 극’ 토론의 재미를 더했다.(사진=SBS)
뉴스엔 김명미 mms2@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newsen@newsen.com copyrightⓒ 뉴스엔.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
Copyright © 뉴스엔.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마룬5 애덤 리바인 충격 불륜, SNS로 20살 어린 모델에 추파(장미의 전쟁)
- 최귀화, 미모의 아내 공개 “무명 견디며 알바한 내무부장관”(편스토랑)
- 엄현경♥차서원, 방송서 혼전임신 결혼 엄청 티냈네…캐스팅 추천까지
- 신은정 “새벽 2시 귀가에 ♥박성웅 문 잠가 집에 못 들어가”(편스토랑)
- 여에스더, 의사 집안 예비 며느리 “땡잡았다, 다이아몬드도 자유도 줄게”(에스더TV)
- 김완선 1300억 갈취한 이모 故 한백희 언급 “내가 반해 복종”(유랑단)[결정적장면]
- 전다빈 손바닥만한 옷에 아찔 보디프로필‥허벅지까지 온몸에 타투가 한가득
- 엄정화 “엄태웅 100일 전 父 사망→다섯 식구 단칸방 살이”(찐천재)
- 불륜설 이겨낸 추자현♥우효광 中 공항 마중→고백데이 키스 포착
- 김태희, 13년만 예능 출연에 “이하늬-한가인처럼은 안 나오고파” (문명특급)