조혜련 “전방 십자인대 다쳐 10주 전 수술→재활 중”(라디오쇼)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개그우먼 조혜련이 전방 십자인대 수술 후 근황을 공개했다.
DJ 박명수는 조혜련과 전화로 만났다.
이날 박명수는 "오늘은 인기 연예인과 전화통화 연결됐다"며 "저랑 인연이 깊은 제 여사친이다. 이분이 요즘 축가 전문 가수가 됐다. 저의 친구이자 너무 친하고 좋아하는 조혜련이다"고 소개했다.
이어 조혜련은 "전방십자인대 다쳐서 재활 중"이라며 "지금도 재활하고 나오는 길이다. 수술한지 10주 됐다"고 알렸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뉴스엔 장다희 기자]
개그우먼 조혜련이 전방 십자인대 수술 후 근황을 공개했다.
6월 11일 방송된 KBS 쿨FM '박명수의 라디오쇼'(이하 '라디오쇼')에서는 '11시 내고향' 코너를 통해 청취자들과 소통하는 시간을 가졌다. DJ 박명수는 조혜련과 전화로 만났다.
이날 박명수는 "오늘은 인기 연예인과 전화통화 연결됐다"며 "저랑 인연이 깊은 제 여사친이다. 이분이 요즘 축가 전문 가수가 됐다. 저의 친구이자 너무 친하고 좋아하는 조혜련이다"고 소개했다.
박명수는 "혜련아 잘 지냈냐. 목소리가 왜이렇게 쉬었냐"고 물었고, 조혜련은 "잘 지냈다. 목소리는 원래 그렇다"고 답해 웃음을 안겼다. 이어 조혜련은 "전방십자인대 다쳐서 재활 중"이라며 "지금도 재활하고 나오는 길이다. 수술한지 10주 됐다"고 알렸다.
박명수 역시 "나도 녹화하다가 넘어져 발가락이 골절됐다"며 "5주째 고생 중"이라고 토로했고, 조혜련은 "우리가 그럴 나이"라고 탄식했다. (사진=뉴스엔 DB)
뉴스엔 장다희 diamond@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newsen@newsen.com copyrightⓒ 뉴스엔.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
Copyright © 뉴스엔.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마룬5 애덤 리바인 충격 불륜, SNS로 20살 어린 모델에 추파(장미의 전쟁)
- 최귀화, 미모의 아내 공개 “무명 견디며 알바한 내무부장관”(편스토랑)
- 엄현경♥차서원, 방송서 혼전임신 결혼 엄청 티냈네…캐스팅 추천까지
- 신은정 “새벽 2시 귀가에 ♥박성웅 문 잠가 집에 못 들어가”(편스토랑)
- 여에스더, 의사 집안 예비 며느리 “땡잡았다, 다이아몬드도 자유도 줄게”(에스더TV)
- 김완선 1300억 갈취한 이모 故 한백희 언급 “내가 반해 복종”(유랑단)[결정적장면]
- 전다빈 손바닥만한 옷에 아찔 보디프로필‥허벅지까지 온몸에 타투가 한가득
- 엄정화 “엄태웅 100일 전 父 사망→다섯 식구 단칸방 살이”(찐천재)
- 불륜설 이겨낸 추자현♥우효광 中 공항 마중→고백데이 키스 포착
- 김태희, 13년만 예능 출연에 “이하늬-한가인처럼은 안 나오고파” (문명특급)