넥슨, 해양 어드벤처 게임 '데이브 더 다이버' 28일 정식 출시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넥슨은 게임 서브 브랜드 민트로켓이 제작한 하이브리드 해양 어드벤처 게임 '데이브 더 다이버'를 오는 28일 스팀을 통해 정식 출시한다고 11일 발표했다.
민트로켓의 첫 게임인 데이브 더 다이버는 신비한 블루홀을 탐험하며 수중 생물을 채집하는 어드벤처 요소와, 채집한 생물을 활용해 초밥집을 운영하는 경영 시뮬레이션 형식을 결합했다.
작년 10월 스팀을 통해 개발 중인 게임을 먼저 해볼 수 있는 앞서 해보기(얼리 엑세스) 서비스를 진행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넥슨은 게임 서브 브랜드 민트로켓이 제작한 하이브리드 해양 어드벤처 게임 ‘데이브 더 다이버’를 오는 28일 스팀을 통해 정식 출시한다고 11일 발표했다.
민트로켓의 첫 게임인 데이브 더 다이버는 신비한 블루홀을 탐험하며 수중 생물을 채집하는 어드벤처 요소와, 채집한 생물을 활용해 초밥집을 운영하는 경영 시뮬레이션 형식을 결합했다.
작년 10월 스팀을 통해 개발 중인 게임을 먼저 해볼 수 있는 앞서 해보기(얼리 엑세스) 서비스를 진행했다. 독특한 게임성으로 글로벌 유저들의 호평을 받아 97% 비율로 ‘압도적 긍정’ 평가를 받았다. 2D 도트 그래픽과 3D 배경을 결합해 바닷속 공간을 생동감 있게 구현했다는 설명이다.
국내와 글로벌 시장에 동시 출시되는 정식 버전은 얼리 엑세스 버전에 포함되지 않았던 스토리와 추가 콘텐츠를 담을 예정이다. 다양한 특징을 지닌 신규 어종과 해저 보스가 출현한다. 새로운 캐릭터와 미션도 추가된다. 유저의 피드백을 반영한 다양한 편의성 개선도 선보일 예정이다.
이승우 기자 leeswoo@hankyung.com
▶ 클래식과 미술의 모든 것 '아르떼'에서 확인하세요
▶ 한국경제신문과 WSJ, 모바일한경으로 보세요
Copyright © 한국경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유튜브만 믿고 산 '골칫덩이 시골집'…"이젠 月200만원 벌죠" [방준식의 N잡 시대]
- 요즘 뜨는 '캠핑 필수템' 뭐길래…10분 만에 다 팔렸다
- "로또 못 믿어, 차라리 화살을 쏴라" 요구에…복권위 대답은
- 나왔다 하면 초대박…'스타벅스 여름 굿즈' 대체 뭐길래
- "'국산차' 아니라 '미국차'예요 ㅜㅜ"…'한국' 뗀 GM의 속앓이 [최수진의 나우앤카]
- 도박하다 잡힌 외국인들, 경찰 지구대 창문으로 '집단 도주'
- "뉴진스처럼 청순하게 변신할래"…난리 난 성형, 잘못했다간 [건강!톡]
- "사상 최악의 부동산 폭락 온다"…'부자 아빠' 저자의 경고
- 한국인 승객에 바가지 씌우려다…태국 택시기사의 최후
- '범죄도시3' 주연에 영화 제작까지…마동석은 얼마나 벌까 [김소연의 엔터비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