강호동 이승기 日 식당 대박났네, 몰려드는 손님에 추가 영업(형제라면)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강호동이 몰려드는 손님으로 인해 '추추추가 영업'을 결정한다.
6월 12일 방송되는 TV CHOSUN과 디스커버리 채널 코리아가 공동제작한 '형제라면' 4회에서는 강호동이 저녁 영업시간이 마무리된 뒤에도 끊임없이 가게를 찾아오는 손님들을 모두 받아주는, 넉넉한 '라저씨'의 포스를 선보인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뉴스엔 김명미 기자]
강호동이 몰려드는 손님으로 인해 ‘추추추가 영업’을 결정한다.
6월 12일 방송되는 TV CHOSUN과 디스커버리 채널 코리아가 공동제작한 ‘형제라면’ 4회에서는 강호동이 저녁 영업시간이 마무리된 뒤에도 끊임없이 가게를 찾아오는 손님들을 모두 받아주는, 넉넉한 ‘라저씨’의 포스를 선보인다.
뜻밖의 돌발 사태에 당황한 이승기와 배인혁이 강호동을 쳐다보자, 하루 종일 장사로 인해 기진맥진한 상태에서도 ‘손님을 돌려보낼 수 없다’라는 마인드로 흔쾌히 연장 영업에 나선 것. 심지어 계속되는 손님들의 유입에 결국 파격적으로 ‘추.추.추가 영업’을 결정하는 등 손님들을 배려하는 모습으로 눈길을 끌었다.
더불어 ‘소통왕’ 강호동은 일본에서 시청한 한 예능프로그램을 통해 자신을 알고 있다는 여자 손님에게 남다른 ‘장꾸미’로 고객 서비스를 펼쳐 폭소를 유발했다. 특히 여자 손님은 강호동의 사투리를 포함, 강호동의 시그니처 포즈까지 붙여넣기 한 듯 복사해내 강호동을 놀라게 한 터. 이에 강호동은 여자 손님이 자신 외에 ‘차애’로 뽑은 김희철과 깜짝 전화 연결을 시도하는 척했지만, 손님이 설레는 표정으로 다가오자 “뻥”이라고 외쳐 현장을 포복절도하게 했다.
그런가 하면 ‘형제라면’ 둘째 이승기는 손님들이 몰리는 상황에서 ‘멀티플레이어’로 맹활약하며 현장을 이끌었다. 점심 영업 때부터 인산인해를 이룬 손님들로 인해 눈코 뜰 새 없이 바빴던 이승기가 잠시 오픈 키친에서 숨을 돌리다 가게 앞에 줄줄이 서 있는 손님 행렬을 포착한 상황. 이승기는 긴장한 기색을 보인 것도 잠시, 요리에 앞서 미리 손목을 푸는가 하면, 주방을 누비며 시간을 단축시키는 등 ‘형제라면’을 꽉꽉 채우는 활약을 보여줬다. 과연 이승기가 폭풍처럼 밀려오는 손님들을 무사히 응대하고, 레시피를 지켜낼 수 있을지 귀추가 주목되고 있다.
제작진은 “삼 형제가 영업 2일 차 만에 능숙해진 호흡으로 가게를 이끌면서, 오픈런의 감동까지 이끌어냈다”라며 “날이 갈수록 늘어나는 손님들로 인해 동분서주하는 삼 형제의 활약을 기대해달라”고 전했다.(사진=TV CHOSUN, 디스커버리 채널 코리아)
뉴스엔 김명미 mms2@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newsen@newsen.com copyrightⓒ 뉴스엔.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
Copyright © 뉴스엔.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마룬5 애덤 리바인 충격 불륜, SNS로 20살 어린 모델에 추파(장미의 전쟁)
- 최귀화, 미모의 아내 공개 “무명 견디며 알바한 내무부장관”(편스토랑)
- 엄현경♥차서원, 방송서 혼전임신 결혼 엄청 티냈네…캐스팅 추천까지
- 신은정 “새벽 2시 귀가에 ♥박성웅 문 잠가 집에 못 들어가”(편스토랑)
- 여에스더, 의사 집안 예비 며느리 “땡잡았다, 다이아몬드도 자유도 줄게”(에스더TV)
- 김완선 1300억 갈취한 이모 故 한백희 언급 “내가 반해 복종”(유랑단)[결정적장면]
- 전다빈 손바닥만한 옷에 아찔 보디프로필‥허벅지까지 온몸에 타투가 한가득
- 엄정화 “엄태웅 100일 전 父 사망→다섯 식구 단칸방 살이”(찐천재)
- 불륜설 이겨낸 추자현♥우효광 中 공항 마중→고백데이 키스 포착
- 김태희, 13년만 예능 출연에 “이하늬-한가인처럼은 안 나오고파” (문명특급)