표예진 “승무원 관두고 배우 이직할 때 반려견 만나, 위로 돼”(보듬)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배우 표예진이 반려견 꼼이를 처음 만났을 당시를 회상했다.
6월 11일 유튜브 채널 '강형욱의 보듬TV'에는 '박수 쳐줘야만 밥 먹는 표예진네 강아지 꼼이 [강형욱의개스트쇼] EP.14'라는 제목의 영상이 업로드됐다.
이날 공개된 영상에서는 표예진이 반려견 꼼이와 게스트로 출연, 강형욱과 토크를 펼치는 모습이 담겼다.
강형욱이 반려견 꼼이를 입양하게 된 계기를 묻자 표예진은 "직장을 그만두고 연기를 해야겠다고 결심했던 때였다"고 운을 뗐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뉴스엔 장다희 기자]
배우 표예진이 반려견 꼼이를 처음 만났을 당시를 회상했다.
6월 11일 유튜브 채널 '강형욱의 보듬TV'에는 '박수 쳐줘야만 밥 먹는 표예진네 강아지 꼼이 [강형욱의개스트쇼] EP.14'라는 제목의 영상이 업로드됐다.
이날 공개된 영상에서는 표예진이 반려견 꼼이와 게스트로 출연, 강형욱과 토크를 펼치는 모습이 담겼다. 강형욱이 반려견 꼼이를 입양하게 된 계기를 묻자 표예진은 "직장을 그만두고 연기를 해야겠다고 결심했던 때였다"고 운을 뗐다.
강형욱이 "직장 생활을 했냐. 어떤 일을 했었냐"고 묻자, 표예진은 "비행을 조금 했다"며 승무원으로 근무한 경험을 털어놨다. 이어 "승무원을 하다가 이직하는 그 타이밍에 꼼이를 만났다. 너무 저한테 큰 위로가 됐다. 지금은 저희 집 전체에도 너무 큰 존재가 됐다"고 털어놨다. (사진=유튜브 '강형욱의 보듬 TV')
뉴스엔 장다희 diamond@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newsen@newsen.com copyrightⓒ 뉴스엔.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
Copyright © 뉴스엔.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마룬5 애덤 리바인 충격 불륜, SNS로 20살 어린 모델에 추파(장미의 전쟁)
- 최귀화, 미모의 아내 공개 “무명 견디며 알바한 내무부장관”(편스토랑)
- 엄현경♥차서원, 방송서 혼전임신 결혼 엄청 티냈네…캐스팅 추천까지
- 신은정 “새벽 2시 귀가에 ♥박성웅 문 잠가 집에 못 들어가”(편스토랑)
- 여에스더, 의사 집안 예비 며느리 “땡잡았다, 다이아몬드도 자유도 줄게”(에스더TV)
- 김완선 1300억 갈취한 이모 故 한백희 언급 “내가 반해 복종”(유랑단)[결정적장면]
- 전다빈 손바닥만한 옷에 아찔 보디프로필‥허벅지까지 온몸에 타투가 한가득
- 엄정화 “엄태웅 100일 전 父 사망→다섯 식구 단칸방 살이”(찐천재)
- 불륜설 이겨낸 추자현♥우효광 中 공항 마중→고백데이 키스 포착
- 김태희, 13년만 예능 출연에 “이하늬-한가인처럼은 안 나오고파” (문명특급)