두산베어스, 20일 ‘허슬두데이’ 행사 진행…주인공은 정수빈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두산베어스가 오는 20일 '허슬두데이(Hustle Doo Day)' 행사를 진행한다.
'허슬두데이'는 두산이 팬들의 사랑에 보답하기 위해 마련한 스타 마케팅 전략의 하나다.
두산은 매월 특정 홈경기를 '허슬두데이'로 지정하고, 스타 선수를 테마로 다양한 행사를 진행한다.
잠실야구장에서 열리는 SSG랜더스와 정규시즌 맞대결에서 두산은 기존 레드 지정석 202, 203블록을 휠라허슬두 A,B존으로 운영한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스포츠서울 | 황혜정기자] 두산베어스가 오는 20일 ‘허슬두데이(Hustle Doo Day)’ 행사를 진행한다.
‘허슬두데이’는 두산이 팬들의 사랑에 보답하기 위해 마련한 스타 마케팅 전략의 하나다. 두산은 매월 특정 홈경기를 ‘허슬두데이’로 지정하고, 스타 선수를 테마로 다양한 행사를 진행한다.
잠실야구장에서 열리는 SSG랜더스와 정규시즌 맞대결에서 두산은 기존 레드 지정석 202, 203블록을 휠라허슬두 A,B존으로 운영한다. 해당 좌석 입장권 소지자에게는 외야수 정수빈의 캐리커처가 새겨진 FILA 스트링백을 제공한다.
허슬두데이 경기 입장권 예매는 오는 13일 시작한다. 오전 10시부터는 2023년 베어스클럽 회원 대상으로 휠라허슬두 A존(기존 레드석 203블록)이, 11시부터는 휠라허슬두 B존(기존 레드석 202블록)이 오픈 예정이다.
해당 좌석 티켓 소지자는 경기 당일 1루 내야광장 내 안내데스크에서 입장권을 제시한 뒤 FILA 스트링백을 수령할 수 있다. 또한 클리닝타임시 휠라허슬두존 관중 대상으로 정수빈 응원 인터뷰 기회도 주어진다. et16@sportsseoul.com
Copyright © 스포츠서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유희열, 32억원 들여 안테나 대주주 복귀…유재석·이효리 위한 책임경영
- 그리, 父김구라 몰래 세컨카 구입..“가격은 딱 한 장”(그리구라)
- 5년 만에 KLPGA 정규투어 복귀한 김아현 생애 첫 홀인원
- 피오, 3번 떨어진 해병대 고집한 이유 “돌아가신 母 소원”
- ‘하트시그널4’ 제작진 “김지민 고교 시절 노출 BJ? 수능 준비 계정”
- “우승은 운명이었다. 운이 좋았다”...‘트레블 1번도 아닌 2번’ 펩 과르디올라, 맨시티 UCL 첫
- ‘사면초가’ 유아인. 마약 7종 혐의에 지인 도피의혹 정황까지
- 임영웅, LA에서도 효자 본능…엄마, 할머니 선물부터 쇼핑[마이리틀히어로]
- ‘부부스캔들’ 시동생과 형수, 한지붕 아래 얽히고 설킨 가족 스캔들
- 강남母 “강남, 공항서 치마 지퍼 내려버려”..선 넘는 子 장난에 폭발(금쪽상담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