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효리♥이상순, 취리히서 영화 찍나…엄정화 “너무 힐링된다” 흐뭇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이효리 이상순 부부가 스위스 취리히로 떠났다.
이효리는 6월 10일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아주 오랜만에 둘이.."라는 글과 함께 사진 여러 장을 게재했다.
공개된 사진에는 취리히에서 여유로운 시간을 보내고 있는 이효리 이상순 부부의 모습이 담겨있다.
한편 이효리 이상순 부부는 지난 2013년 결혼, 올해 결혼 10주년을 맞았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뉴스엔 김명미 기자]
이효리 이상순 부부가 스위스 취리히로 떠났다.
이효리는 6월 10일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아주 오랜만에 둘이.."라는 글과 함께 사진 여러 장을 게재했다.
공개된 사진에는 취리히에서 여유로운 시간을 보내고 있는 이효리 이상순 부부의 모습이 담겨있다. 스타일리시하면서도 편안한 차림으로 풍경을 만끽 중인 두 사람의 모습이 인상적이다. 마치 영화 속 한 장면을 보는 듯하다.
사진을 접한 팬들과 동료들은 뜨거운 반응을 보였다. 특히 이효리와 함께 tvN '댄스가수 유랑단'에 출연 중인 김완선은 "둘이 어쩜 이리도 잘 어울리는지. 넘 이뽀"라고 반응했고, 엄정화도 "좋은 시간 보내. 너무 힐링된다. 효리야~"라며 흐뭇함을 표했다.
또 누리꾼들은 "상순이 형 실례지만 세금 100배 내주세요" "10주년 축하드려요" "행복한 시간 보내고 돌아오세요" 등 댓글을 남겼다.
한편 이효리 이상순 부부는 지난 2013년 결혼, 올해 결혼 10주년을 맞았다.(사진=이효리 인스타그램)
뉴스엔 김명미 mms2@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newsen@newsen.com copyrightⓒ 뉴스엔.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
Copyright © 뉴스엔.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마룬5 애덤 리바인 충격 불륜, SNS로 20살 어린 모델에 추파(장미의 전쟁)
- 최귀화, 미모의 아내 공개 “무명 견디며 알바한 내무부장관”(편스토랑)
- 엄현경♥차서원, 방송서 혼전임신 결혼 엄청 티냈네…캐스팅 추천까지
- 신은정 “새벽 2시 귀가에 ♥박성웅 문 잠가 집에 못 들어가”(편스토랑)
- 여에스더, 의사 집안 예비 며느리 “땡잡았다, 다이아몬드도 자유도 줄게”(에스더TV)
- 김완선 1300억 갈취한 이모 故 한백희 언급 “내가 반해 복종”(유랑단)[결정적장면]
- 전다빈 손바닥만한 옷에 아찔 보디프로필‥허벅지까지 온몸에 타투가 한가득
- 엄정화 “엄태웅 100일 전 父 사망→다섯 식구 단칸방 살이”(찐천재)
- 불륜설 이겨낸 추자현♥우효광 中 공항 마중→고백데이 키스 포착
- 김태희, 13년만 예능 출연에 “이하늬-한가인처럼은 안 나오고파” (문명특급)