산다라박 “젝스키스 vs H.O.T의 대결 같은 무대” (복면가왕)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11일 방송되는 MBC '복면가왕'에서는 가왕 '팔색조'의 5연승을 저지할 8인의 듀엣곡 무대가 시작된다.
산다라박은 한 듀엣 무대가 끝나자 이들의 무대가 마치 젝스키스와 H.O.T의 맞대결 같다고 이야기한다.
산다라박은 어린 시절 자신이 응원했었던 팀을 밝히며 투표의 방향을 공개한다.
한편, 거침없는 하이 텐션으로 최근 예능계를 섭렵한 뮤지컬 배우 김호영으로 추리된 복면 가수가 등장한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산다라박은 한 듀엣 무대가 끝나자 이들의 무대가 마치 젝스키스와 H.O.T의 맞대결 같다고 이야기한다. 산다라박은 어린 시절 자신이 응원했었던 팀을 밝히며 투표의 방향을 공개한다.
한편, 거침없는 하이 텐션으로 최근 예능계를 섭렵한 뮤지컬 배우 김호영으로 추리된 복면 가수가 등장한다. 플라워 고유진은 한 복면 가수가 등장 때부터 남다른 텐션을 선보이며 눈길을 끌자 그의 정체를 단번에 김호영으로 추리하는데, 뮤지컬 배우 백형훈도 고유진의 의견에 동조하며 그의 추리에 힘을 실어준다.
그리고, 4세대 걸그룹 대표주자 뉴진스(NewJeans)와 연관된 복면 가수가 등장한다. 이윤석은 한 복면 가수의 노래를 감상한 뒤 “뉴진스와 밀접한 관련이 있는 분”이라며 이 복면 가수의 정체를 한 눈에 알아채는데, 대세 걸그룹과의 인연이 있는 복면 가수의 등장에 판정단 석이 술렁이며 뜨거운 추리 열기가 이어진다.
11일 오후 6시 5분 방송.
사진제공 | MBC ‘복면가왕’
동아닷컴 고영준 기자 hotbase@donga.com
Copyright © 스포츠동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시모♥며느리 파격 설정…윤해영 “나도 놀라, 모두 내려놨다” (아씨 두리안)
- ‘견미리 딸’ 이유비, 속옷모델 됐다…30대에도 상큼 매력
- 카리나, ‘칸 영화제‘ 16억 목걸이 “원래 60억 원대…” 깜짝
- 만병통치약 식초? 120억 피해 사건 “만 살 넘어도 안 죽어” (용형2)
- 조나단 “여동생 파트리샤 언급 금지” 단호 (얼리어잡터)
- 장재인, 속옷 안 입은거야? 과감 노출로 섹시미 폭발 [DA★]
- 김광수, 김종국 폭행설 입 열어…티아라 사건 고백하며 눈물 (가보자GO)
- 이일화, 53세 맞아? 과감 절개 원피스로 아찔한 섹시미 [DA★]
- [단독] 소유진, ‘빌런의 나라’ 주연…19년만 시트콤 도전
- 백종원 “소유진과 데이트 후 링거, 너무 힘들었다” 너스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