넥슨, '데이브 더 다이버' 6월 28일 정식 출시…신규 트레일러도 공개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넥슨은 게임 서브 브랜드 민트로켓(MINTROCKET)의 하이브리드 해양 어드벤처 신작 '데이브 더 다이버(DAVE THE DIVER, 데이브)'를 정식 출시한다고 11일 밝혔다.
한편, 민트로켓의 첫 신작 '데이브 더 다이버'는 작년 10월부터 얼리 액세스 서비스를 실시해왔으며, 독특한 게임성으로 글로벌 유저들의 호평을 받아 스팀에서 97%의 비율로 '압도적 긍정' 평가를 받은 바 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정식 버전 콘텐츠 소개하는 신규 트레일러 영상 공개
(서울=뉴스1) 박소은 기자 = 넥슨은 게임 서브 브랜드 민트로켓(MINTROCKET)의 하이브리드 해양 어드벤처 신작 ‘데이브 더 다이버(DAVE THE DIVER, 데이브)’를 정식 출시한다고 11일 밝혔다.
스팀(STEAM)을 통해 오는 28일 출시될 예정이다.
국내 및 글로벌 동시 출시 예정인 ‘데이브’는 신비한 블루홀을 탐험하며 수중 생물을 채집하는 어드벤처 요소와, 이를 활용해 초밥집을 운영하는 경영 시뮬레이션 형식이 결합된 게임이다.
정식 출시 버전은 얼리 액세스 버전에 포함되지 않았던 콘텐츠와 스토리가 담길 예정이다. 다양한 특징을 지닌 신규 어종과 해저 보스가 출현하며 신규 캐릭터와 새로운 미션이 추가된다. 새로운 챕터 및 시스템이 더해져 즐길 거리를 제공하면서 유저의 피드백을 반영한 다양한 편의성 개선도 선보일 예정이다.
민트로켓은 ‘데이브’의 상징적인 특징들을 담은 신규 트레일러 영상을 공개했다. 유명 게임의 성우로 다수 참여한 ‘로버트 크롯워시(Robert Clotworthy)’가 영문 내레이션 더빙을 맡았으며, 정식 출시 버전에서 만나볼 수 있는 신규 콘텐츠와 컷신(Cut Scene)의 장면을 소개한다.
한편, 민트로켓의 첫 신작 ‘데이브 더 다이버’는 작년 10월부터 얼리 액세스 서비스를 실시해왔으며, 독특한 게임성으로 글로벌 유저들의 호평을 받아 스팀에서 97%의 비율로 ‘압도적 긍정’ 평가를 받은 바 있다. 2D 도트 그래픽과 3D 배경을 조화롭게 결합하며 바닷속 공간을 생동감 있게 구현한 것이 강점이다.
soso@news1.kr
Copyright © 뉴스1.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AI학습 이용 금지.
- 홍준표 "조폭보다 못해…술술 부는 장군, 발뺌하는 장관, 이러니 정권 망조"
- 조국 "감옥 가면 턱걸이, 푸시업, 스쾃, 책 읽기…슬감생" 다 계획이 있다
- "이 오빠, 힘 좋다…여자들이 좋아한다" 김건희 여사가 '손금' 보며 한 말
- "집회 참석자들 싸우고 신랑·신부 고립"…화장실 막은 호텔 해명
- "나 임신" 알리자 군대 가버린 남친…'17일 아기' 죽였지만 고작 3년형
- "한동훈 사살" 김어준 발언에 속기사 '동공 확장'…"우리 모두의 표정"
- "집회 참석 팬들 따뜻하길"…아이유, 빵에 국밥까지 선결제 '훈훈'
- 5명 살리고 떠난 30세 청년…"아들아, 너라면 잘했다고 응원했겠지"
- "김밥 500줄 선결제, 집회 참가자 꼭 들르세요" 알림문 붙인 식당
- 이수정 "尹 탄핵당해도 선관위 털어야"…이준석 "망상, 이런 사람 빨리 퇴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