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어딜 쏴요” 나인우, 신체 부위에 물 집중되자 버럭(1박2일)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1박 2일' 멤버들이 실내 취침을 위한 치열한 대결을 펼친다.
6월 11일 오후 6시 15분 방송되는 KBS 2TV '1박 2일 시즌4'(이하 '1박 2일') '개미와 베짱이'에서는 여섯 멤버가 실내 취침 게임 중 의도치 않은 개그감을 선보이며 웃음을 자아낸다.
잠자리 복불복을 위해 한자리에 모인 여섯 멤버.
하지만 이번 복불복 게임은 운만 좋다면 여섯 멤버 모두 실내 취침을 할 수 있다는 말에 여섯 남자는 빠르게 짝을 지으며 의욕적인 모습을 보인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뉴스엔 김명미 기자]
‘1박 2일’ 멤버들이 실내 취침을 위한 치열한 대결을 펼친다.
6월 11일 오후 6시 15분 방송되는 KBS 2TV ‘1박 2일 시즌4’(이하 ‘1박 2일’) ‘개미와 베짱이’에서는 여섯 멤버가 실내 취침 게임 중 의도치 않은 개그감을 선보이며 웃음을 자아낸다.
잠자리 복불복을 위해 한자리에 모인 여섯 멤버. 또 다시 채워진 방수 마이크에 유선호는 불안해하고, 김종민 또한 제작진의 입꼬리를 유심히 살피며 심상치 않은 복불복 현장을 예상한다.
우비와 물바가지가 준비되어있자 멤버들은 역시나 그럴 줄 알았다는 반응. 하지만 이번 복불복 게임은 운만 좋다면 여섯 멤버 모두 실내 취침을 할 수 있다는 말에 여섯 남자는 빠르게 짝을 지으며 의욕적인 모습을 보인다.
본격적으로 게임이 시작되고 딘딘은 게임을 위해 신발을 벗는 열정을 보였지만 급격히 줄어든 키에 폭소했다.
이 기회를 놓치지 않고 있던 문세윤은 딘딘 신발에 깔려있던 깔창을 꺼내 개그감을 폭발시키는 등 현장이 초토화됐다는 후문.
게임 도중 나인우는 신체 한 곳에 물이 집중되자 “아 어딜 쏴요”라며 제작진에게 버럭 해 웃음을 더한다.(사진=KBS 2TV)
뉴스엔 김명미 mms2@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newsen@newsen.com copyrightⓒ 뉴스엔.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
Copyright © 뉴스엔.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여에스더, 의사 집안 예비 며느리 “땡잡았다, 다이아몬드도 자유도 줄게”(에스더TV)
- 김완선 1300억 갈취한 이모 故 한백희 언급 “내가 반해 복종”(유랑단)[결정적장면]
- 전다빈 손바닥만한 옷에 아찔 보디프로필‥허벅지까지 온몸에 타투가 한가득
- 엄정화 “엄태웅 100일 전 父 사망→다섯 식구 단칸방 살이”(찐천재)
- 불륜설 이겨낸 추자현♥우효광 中 공항 마중→고백데이 키스 포착
- 양은지, ♥이호와 키 비슷한 폭풍 성장 딸 공개…벌써 사춘기라니
- ‘이영돈♥’ 황정음 뼈밖에 없네, 출산 후 혹독한 다이어트 대성공
- 김태희, 13년만 예능 출연에 “이하늬-한가인처럼은 안 나오고파” (문명특급)
- 故최진실 딸 최준희 52㎏ 빼니 엄마 보다 슬렌더 몸매,美 롱아일랜드 활보
- 김민 딸 美 명문고 입학 사진 공개, 하버드 출신 아버지 닮았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