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이경 “미주와 ♥데이트 후 어머니 연락…’죽어도 안 된다’고” (‘놀뭐’)[어저께TV]

유수연 2023. 6. 11. 06:58
자동요약 기사 제목과 주요 문장을 기반으로 자동요약한 결과입니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놀면 뭐하니?' 이이경이 미주와의 데이트 이후 근황을 전했다.

10일 방송된 MBC '놀면 뭐하니?'에서는 지난주 공개된 이이경과 이미주의 열애설 종결 프로젝트 '종이 울리면' 편 이후 두 사람의 이야기가 전해졌다.

앞서 지난주 '놀면 뭐하니?'에서는 이이경과 이미주는 하루종일 데이트를 즐겼다.

그러나 최종 선택에서 이이경은 종을 쳤고, 이미주는 발걸음을 옮기며 엇갈린 선택을 보인 바 있다.

음성재생 설정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OSEN=유수연 기자] ‘놀면 뭐하니?’ 이이경이 미주와의 데이트 이후 근황을 전했다.

10일 방송된 MBC ‘놀면 뭐하니?’에서는 지난주 공개된 이이경과 이미주의 열애설 종결 프로젝트 ‘종이 울리면’ 편 이후 두 사람의 이야기가 전해졌다.

앞서 지난주 ‘놀면 뭐하니?’에서는 이이경과 이미주는 하루종일 데이트를 즐겼다. 그러나 최종 선택에서 이이경은 종을 쳤고, 이미주는 발걸음을 옮기며 엇갈린 선택을 보인 바 있다.

이날 코로나19 완치 후 더욱 높은 텐션으로 돌아온 미주를 본 유재석은 “요즘 여동생들 생배 보는거 힘들어 죽겠다. 소민이도 그렇고, 지효도 그렇고 왜 그러는거냐”라며 그의 패션을 지적했다.

배꼽이 드러나는 크롭티를 입은 미주를 본 이이경은 “생각보다 배가 안 예쁘다”라고 지적했다. 이에 신봉선은 “너 되게 뒤끝있다”, 유재석 역시 “생태커플 끝났다고 바로 그러냐”라고 비판했다.

이어 신봉선은 “솔직히 말해서 좀 측은했다”라며 이이경을 위로했고, 유재석은 “우리도 최종 선택 끝나고 민망해서 급하게 갔다”고 회상했다.

그러자 하하는 “지난주 촬영 끝나고 밤 11시에 영상통화했는데, 차 안에서 얼굴이 다 시뻘개져서 ‘형 다 저 다 괜찮아요’라고 하더라”라고 폭로해 웃음을 자아냈다.

점심 식사를 나누던 중 박진주는 이이경에게 “저번 촬영을 통해 불편한 게 없었냐”라고 물었고, 이미주는 “사실 부모님도 ‘너 이경이 진짜 아니야?’ 물어보더라. 그래서 이야기했다. ‘아니야’라고”라며 단호하게 말했다

이에 이이경 역시 “저도 방송 끝나자마자 어머니한테 카톡왔다. ‘이경아, 너 죽어도 개띠는 안 된다’고 하더라”라고 말해 폭소를 자아냈다.

한편, MBC ‘놀면 뭐하니?’는 2주간의 재정비 시간을 가진 후 오는 7월 1일 돌아온다.

/yusuou@osen.co.kr

[사진] MBC '놀면 뭐하니?'

Copyright © OSEN.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