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세윤 개구리 먹방, 영계 외쳤다 “어린 닭처럼 부드러워”(독박투어)[결정적장면]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독박투어' 유세윤이 개구리 먹방을 선보였다.
6월 10일 방송된 '니돈내산 독박투어(채널S·MBN·라이프타임 공동 제작)'에서는 20주년 여행을 위해 베트남으로 향한 김대희, 김준호, 장동민, 유세윤, 홍인규가 그려졌다.
김대희의 독박 결제 아래 맥주 5개, 오징어 석쇠 구이, 새우 구이, 개구리 구이, 닭고기 구이 등을 주문했다.
개구리를 먹은 유세윤은 바로 "영계"라고 맛을 평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뉴스엔 이슬기 기자]
'독박투어' 유세윤이 개구리 먹방을 선보였다.
6월 10일 방송된 ‘니돈내산 독박투어(채널S·MBN·라이프타임 공동 제작)’에서는 20주년 여행을 위해 베트남으로 향한 김대희, 김준호, 장동민, 유세윤, 홍인규가 그려졌다.
이날 달랏 야시장을 찾은 멤버들은 맛있는 음식들을 즐겼다. 김대희의 독박 결제 아래 맥주 5개, 오징어 석쇠 구이, 새우 구이, 개구리 구이, 닭고기 구이 등을 주문했다.
특히 시선을 끈 건 개구리 구이였다. 개구리가 적당히 익자 가장 먼저 맛을 본 건 유세윤이었다. 개구리를 먹은 유세윤은 바로 "영계"라고 맛을 평했다. 그는 "옛날 영계, 어린닭이 엄청 부드럽거든. 부드럽고 맛이 좋다"고 했다.
이에 장동민, 홍인규 등이 용기를 내서 개구릴 맛 봤다. 멤버들은 진짜 닭고기 맛이 나는 개구리에 감탄하고 추가로 개구리를 굽기 시작했다.
한편 '니돈내산 독박투어'는 항공료를 제외한 모든 여행 경비를 출연자가 복불복 게임을 통해 사비로 내는, 전무후무한 독박 콘셉트를 내건 예능이다.
(사진=채널S, MBN, 라이프타임 ‘니돈내산 독박투어')
뉴스엔 이슬기 reeskk@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newsen@newsen.com copyrightⓒ 뉴스엔.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
Copyright © 뉴스엔.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여에스더, 의사 집안 예비 며느리 “땡잡았다, 다이아몬드도 자유도 줄게”(에스더TV)
- 김완선 1300억 갈취한 이모 故 한백희 언급 “내가 반해 복종”(유랑단)[결정적장면]
- 전다빈 손바닥만한 옷에 아찔 보디프로필‥허벅지까지 온몸에 타투가 한가득
- 엄정화 “엄태웅 100일 전 父 사망→다섯 식구 단칸방 살이”(찐천재)
- 불륜설 이겨낸 추자현♥우효광 中 공항 마중→고백데이 키스 포착
- 양은지, ♥이호와 키 비슷한 폭풍 성장 딸 공개…벌써 사춘기라니
- ‘이영돈♥’ 황정음 뼈밖에 없네, 출산 후 혹독한 다이어트 대성공
- 김태희, 13년만 예능 출연에 “이하늬-한가인처럼은 안 나오고파” (문명특급)
- 故최진실 딸 최준희 52㎏ 빼니 엄마 보다 슬렌더 몸매,美 롱아일랜드 활보
- 김민 딸 美 명문고 입학 사진 공개, 하버드 출신 아버지 닮았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