송진우 알고보면 강남 8학군 출신 “중세 GD 변신”(배틀트립2)[결정적장면]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송진우, 유세윤이 중세 시대 옷을 입고 자신감 넘치는 모습을 보였다.
빨간색과 흰색이 조화를 이루는 유세윤에 이어 송진우는 시크한 검은색 옷을 입고 멋진 포즈를 취했다.
유세윤은 송진우 영상에 "중세 GD 스트레칭"이라고 말했고, 이용진도 "중세 GD 같다"라고 거들었다.
유세윤이 "난 중세 시대 예술가"라고 말하자, 송진우는 "그냥 제 하인 같다"라고 지적해 웃음을 안겼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뉴스엔 이하나 기자]
송진우, 유세윤이 중세 시대 옷을 입고 자신감 넘치는 모습을 보였다.
6월 10일 방송된 KBS 2TV ‘배틀트립2’에서 유세윤, 송진우는 체코의 소도시 체스키 크룸로프를 여행했다.
마을 전체가 유네스코 세계 문화유산으로 등재된 체스키 크룸로프는 18세기 이후에 지어진 건물이 단 한 채도 없을 정도로 중세 분위기가 감탄을 자아냈다.
두 사람은 중세 시대 수도원을 개조해 만든 호텔로 가 중세 시대 의상을 대여했다. 빨간색과 흰색이 조화를 이루는 유세윤에 이어 송진우는 시크한 검은색 옷을 입고 멋진 포즈를 취했다.
유세윤은 송진우 영상에 “중세 GD 스트레칭”이라고 말했고, 이용진도 “중세 GD 같다”라고 거들었다.
상대팀 홍석천은 “진우 씨는 옷이 잘 어울린다. 귀족 느낌이 있다”라고 칭찬했다. 주호민도 “수트보다 더 잘 어울린다”라고 말하자, 송진우는 “강남 8학군 출신이어서”라고 거들먹거렸다.
두 사람은 서로 옷이 잘 어울린다고 칭찬했다. 유세윤이 “난 중세 시대 예술가”라고 말하자, 송진우는 “그냥 제 하인 같다”라고 지적해 웃음을 안겼다.
(사진=KBS 2TV '배틀트립2' 캡처)
뉴스엔 이하나 bliss21@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newsen@newsen.com copyrightⓒ 뉴스엔.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
Copyright © 뉴스엔.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여에스더, 의사 집안 예비 며느리 “땡잡았다, 다이아몬드도 자유도 줄게”(에스더TV)
- 김완선 1300억 갈취한 이모 故 한백희 언급 “내가 반해 복종”(유랑단)[결정적장면]
- 전다빈 손바닥만한 옷에 아찔 보디프로필‥허벅지까지 온몸에 타투가 한가득
- 엄정화 “엄태웅 100일 전 父 사망→다섯 식구 단칸방 살이”(찐천재)
- 불륜설 이겨낸 추자현♥우효광 中 공항 마중→고백데이 키스 포착
- 양은지, ♥이호와 키 비슷한 폭풍 성장 딸 공개…벌써 사춘기라니
- ‘이영돈♥’ 황정음 뼈밖에 없네, 출산 후 혹독한 다이어트 대성공
- 김태희, 13년만 예능 출연에 “이하늬-한가인처럼은 안 나오고파” (문명특급)
- 故최진실 딸 최준희 52㎏ 빼니 엄마 보다 슬렌더 몸매,美 롱아일랜드 활보
- 김민 딸 美 명문고 입학 사진 공개, 하버드 출신 아버지 닮았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