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스탄불Live]펩의 명장병은 없었다! 워커 대신 아케로 선발 라인업! 맨시티 vs 인테르 선발 라인업 공개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펩 과르디올라 맨시티 감독의 명장병은 없었다.
맨시티와 인테르 밀란이 펼치는 2022~2023시즌 유럽챔피언스리그(UCL) 결승전을 앞두고 선발 라인업이 나왔다.
과르디올라 감독은 중요한 순간마다 명장병이 도지곤 한다.
과르디올라 감독은 무난하게 아케를 선택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아타튀르크올림픽스타디움(튀르키예 이스탄불)=이건 스포츠조선닷컴 기자]펩 과르디올라 맨시티 감독의 명장병은 없었다. 이번에는 파격없이 무난한 라인업을 선택했다.
맨시티와 인테르 밀란이 펼치는 2022~2023시즌 유럽챔피언스리그(UCL) 결승전을 앞두고 선발 라인업이 나왔다.
맨시티는 3-2-4-1 전형이었다. 몸상태가 좋지 않은 카일 워커가 선발에서 빠졌다. 에데르송이 골문을 지킨다. 스리백은 아케, 디아스, 아칸지가 구축한다. 허리는 로드리와 스톤스가 나선다. 공격 2선은 그릴리시, 귄도안, 더 브라이너, 베르나르두가 출전한다. 홀란이 원톱으로 나선다.
과르디올라 감독은 중요한 순간마다 명장병이 도지곤 한다. 장고 끝에 악수를 둔다. 파격적인 라인업으로 경기를 망치는 경우가 많았다. 이번에도 워커의 공백은 메울 카드에 관심이 쏠렸다. 과르디올라 감독은 무난하게 아케를 선택했다. 선수들을 믿기로 한 것이다.
인테는 3-5-2로 나선다. 라우타로와 제코가 선발 투톱으로 나선다. 허리에는 둠프리스, 바렐라, 블조비치, 찰하노글루, 디마르코가 선다. 스리백은 다르미안, 아체르비, 바스토니가 구축한다. 골문은 오나나가 지킨다.
Copyright © 스포츠조선.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종합]꽃다운 나이에 교통사고…故 함효주, 오늘(8일) 10주기
- 서우림 “아들 극단선택 후 폐암 생겨..내 탓 같아 따라 죽고 싶었다” (특종세상)
- 강병규 “300억 벌었는데 도박으로 모두 탕진..되돌리고 싶어”
- 김동완 "귀촌해 6년째 전원생활 중…강박증+불면증 치유했다" ('고두심이좋아서')[SC리뷰]
- 나영석 "1박2일 인턴 중 정체 숨긴 재벌3세 있어…최근 진짜 명함 받았다" ('채널십오야')[종합]
- 지드래곤, '조카 바보' 어깨 올라가는 온가족 지원사격...조카도 'PO…
- [SC이슈] "세상이 억까" 이홍기, 최민환 빠진 첫 공연서 '피의 쉴드…
- [SC이슈] 박수홍♥김다예, 백일해 논란 사과에도 갑론을박 "'슈돌'은 …
- "40대 안믿겨" 송혜교, 핑클 이진과 또 만났다..주름하나 없는 동안 …
- 쯔양 '전 남친 착취 폭로' 그후 겹경사 터졌다 "1000만 다이아 버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