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더 글로리’ 옷 벗던 최혜정 후배 정체…김재화 “전참시 이후로 동생 성공”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전참시' 김재화가 막내 동생 김승화에 대해 말했다.
6월 10일 방송된 MBC '전지적 참견 시점'(이하 전참시)에는 배우 김재화가 출연했다.
김재화는 과거 '전참시' 출연에 대해 이야기했다.
한편 김재화는 "자매끼리 화보도 찍었다던데"라는 말에 "사진을 남긴다는게 의미가 있지 않냐. 너무 '전참시'에 고맙다"라고 이야기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뉴스엔 이슬기 기자]
'전참시' 김재화가 막내 동생 김승화에 대해 말했다.
6월 10일 방송된 MBC ‘전지적 참견 시점’(이하 전참시)에는 배우 김재화가 출연했다.
김재화는 과거 '전참시' 출연에 대해 이야기했다. 당시 그는 동생 김혜화, 김승화와 함께 연기를 훈련하는 일상을 공개해 화제가 됐다.
김재화는 "특히 막내 동생이 그 뒤로 여러 군데 회사에서 러브콜을 받았다"라고 해 시선을 끌었다.
이영자가 "'더 글로리'에도 나오지 않았냐"라고 하자 김재화는 "맞다. '더 글로리'에서도 임팩트 있는 신에 나왔다"며 웃었다. 김승화는 '더 글로리' 극 중 최혜정(차주영 분)의 후배 스튜디어스로, 몸매 핏을 최혜정과 같게 맞추고 옷을 대신 벗고 입는 역할을 맡았다.
한편 김재화는 "자매끼리 화보도 찍었다던데"라는 말에 "사진을 남긴다는게 의미가 있지 않냐. 너무 '전참시'에 고맙다"라고 이야기했다.
(사진=MBC ‘전지적 참견 시점’ 캡처)
뉴스엔 이슬기 reeskk@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newsen@newsen.com copyrightⓒ 뉴스엔.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
Copyright © 뉴스엔.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여에스더, 의사 집안 예비 며느리 “땡잡았다, 다이아몬드도 자유도 줄게”(에스더TV)
- 김완선 1300억 갈취한 이모 故 한백희 언급 “내가 반해 복종”(유랑단)[결정적장면]
- 김태희, 13년만 예능 출연에 “이하늬-한가인처럼은 안 나오고파” (문명특급)
- 엄정화 “엄태웅 100일 전 父 사망→다섯 식구 단칸방 살이”(찐천재)
- 불륜설 이겨낸 추자현♥우효광 中 공항 마중→고백데이 키스 포착
- 故최진실 딸 최준희 52㎏ 빼니 엄마 보다 슬렌더 몸매,美 롱아일랜드 활보
- 故최진실 딸 최준희, 美 여행 중 고통 호소 “화재 연기에 죽을 거 같아”
- 김민 딸 美 명문고 입학 사진 공개, 하버드 출신 아버지 닮았네
- 금수저 주우재, 복권 2등 당첨‥될놈될의 운수대통(홍김동전)[어제TV]
- ‘선우은숙♥’ 유영재 쏟아지는 설설설…집안 속였다는 의혹까지 [이슈와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