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C이슈]'놀면 뭐하니?' vs '구라철', 부진은 같은데 대응은 천지차이 …'김구라 분노'는 어떤 결과 낳을까?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놀면뭐하니'와 '구라철' 부진이 화제다."
개그맨 김구라가 '놀면 뭐하니'와 '구라철'의 부진을 언급했다.
6월 8일 김구라의 유튜브 '구라철'에는 '구라철 구독자들은 보시오'라는 제목으로 영상이 게재됐다.
'(구라철이) 재미가 없어졌다'는 댓글이 쇄도하자 심각한 표정을 지은 김구라는 "우리 구독자들이 세상에서 제일 시니컬하면서 까다로운 사람들이다"라고 이야기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스포츠조선 이정혁 기자]"'놀면뭐하니'와 '구라철' 부진이 화제다."
개그맨 김구라가 '놀면 뭐하니'와 '구라철'의 부진을 언급했다.
6월 8일 김구라의 유튜브 '구라철'에는 '구라철 구독자들은 보시오'라는 제목으로 영상이 게재됐다.
'(구라철이) 재미가 없어졌다'는 댓글이 쇄도하자 심각한 표정을 지은 김구라는 "우리 구독자들이 세상에서 제일 시니컬하면서 까다로운 사람들이다"라고 이야기했다.
이어 그는 최근 시청률 부진으로 출연진 교체까지 겪는 '놀면 뭐하니?'와 조회수, 구독자 수가 줄어든 '구라철'을 언급하며 "요즘 방송가에서 '놀면 뭐하니?'의 부진과 '구라철'의 부진이 화제"라고 담당 PD를 불러 이야기를 꺼냈다. .
김구라는 "댓글 보니까 우리가 구독료를 받는 것도 아니고 나름 제작비 투자해서 하는 거 아니냐. 구독자 느는 속도가 폭발적이지도 않은데 무슨 구독취소를 한다고 하나. 우리가 그렇게 잘못했나. 불법했냐"라고 '분노 폭주'를 했다.
또 그는 "하지만 그래도 우리 구독자들, 내가 그런 사람이고 여러분과 똑같다. 조금만 인내심을 가져 주세요. 한번 재미없었잖아. 그걸 그렇게 몽둥이질을 하고 말이야"라는 말도 잊지 않았다.
이에 PD는 "재미없었던 건 사실이다. 우리가 보기에도 부족한 면이 없지 않아 있었다"고 인정했다.
다만 김구라는 "약간 서운한 마음은 들었다. 그러나 서운한 마음에 머물면 안 된다. 서운한 마음에 머물렀다면 이 김구라가 아니다. 방식을 좀 바꿔야겠다"며 "우리도 아이돌 부르고 더이상 옛날 코인 태우기 말고. 뉴 코인으로 좀 갈아타야 하지 않겠나 하는 게 이번 내 깨달음이다"라며 새로운 변화에 대한 마음을 다잡기도 했다.
이어 김구라는 "30만이 300만인줄 알았고, 이런 위기의 순간에 결집하지 않고 내부총질을 하고"라고 화를 내다가 " 그분들의 은혜를 잊을 수 없다"고 다시 강조하면서 팬들의 응원을 부탁했다.
이정혁 기자 jjangga@sportschosun.com
Copyright © 스포츠조선.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종합]꽃다운 나이에 교통사고…故 함효주, 오늘(8일) 10주기
- 서우림 “아들 극단선택 후 폐암 생겨..내 탓 같아 따라 죽고 싶었다” (특종세상)
- 강병규 “300억 벌었는데 도박으로 모두 탕진..되돌리고 싶어”
- 김동완 "귀촌해 6년째 전원생활 중…강박증+불면증 치유했다" ('고두심이좋아서')[SC리뷰]
- 나영석 "1박2일 인턴 중 정체 숨긴 재벌3세 있어…최근 진짜 명함 받았다" ('채널십오야')[종합]
- 박세리, 상금만 200억이라더니..매니저 복지 최상→초호화 만찬 대접('…
- 한가인, 왜 성형을..수술 후 얼굴 보니 충격 “턱·광대 3500만” (…
- “베드신 덕에 복근은 기본, 발가락 털까지 봤다”…‘싱글남녀’ 윤현민·정…
- '55억 자가' 박나래, 한강뷰 집서 이사한 이유 "집에 귀신 있어, 안…
- '국제결혼' 송중기, 결국 문제 터졌다 "이탈리아어 쓰는 子, 내 말 못…