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스파 닝닝 “할머니 집+부모님 차 싹 바꿔드려” 효심 플렉스(아는 형님)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에스파 멤버들이 효심 플렉스를 자랑했다.
6월 10일 방송된 JTBC 예능 '아는 형님'(이하 '아형') 387회에는 건강상의 이유로 불참한 지젤을 제외하고 그룹 에스파의 멤버 카리나, 윈터, 닝닝이 게스트로 출연했다.
이날 에스파는 닝닝이 "돈을 아끼는 스타일이 아니"라고 증언했다.
김희철은 닝닝이 "거의 에스파의 서장훈"이라고 너스레 떨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뉴스엔 서유나 기자]
에스파 멤버들이 효심 플렉스를 자랑했다.
6월 10일 방송된 JTBC 예능 '아는 형님'(이하 '아형') 387회에는 건강상의 이유로 불참한 지젤을 제외하고 그룹 에스파의 멤버 카리나, 윈터, 닝닝이 게스트로 출연했다.
이날 에스파는 닝닝이 "돈을 아끼는 스타일이 아니"라고 증언했다. 닝닝이 "나는 원래 돈 쓰는 걸 좋아해서"라고 인정하자 김희철은 곧장 닝닝을 누나라고 불러 웃음을 자아냈다. 김희철은 닝닝이 "거의 에스파의 서장훈"이라고 너스레 떨었다.
에스파 멤버들에겐 각자 플렉스 한 게 뭐냐는 질문이 주어졌다. 카리나는 어버이날에 부모님 차를 바꿔드린 걸 언급했고, 윈터 역시 "나도 아빠 차(를 사드렸다)"고 자랑했다.
닝닝은 "나는 할머니 집을 사드렸다. 그리고 엄마, 아빠 차 싹 바꿔줬다"며 스케일 큰 효심을 드러내 이목을 집중시켰다. (사진=JTBC '아는 형님' 캡처)
뉴스엔 서유나 stranger77@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newsen@newsen.com copyrightⓒ 뉴스엔.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
Copyright © 뉴스엔.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여에스더, 의사 집안 예비 며느리 “땡잡았다, 다이아몬드도 자유도 줄게”(에스더TV)
- 김완선 1300억 갈취한 이모 故 한백희 언급 “내가 반해 복종”(유랑단)[결정적장면]
- 김태희, 13년만 예능 출연에 “이하늬-한가인처럼은 안 나오고파” (문명특급)
- 엄정화 “엄태웅 100일 전 父 사망→다섯 식구 단칸방 살이”(찐천재)
- 불륜설 이겨낸 추자현♥우효광 中 공항 마중→고백데이 키스 포착
- 故최진실 딸 최준희 52㎏ 빼니 엄마 보다 슬렌더 몸매,美 롱아일랜드 활보
- 故최진실 딸 최준희, 美 여행 중 고통 호소 “화재 연기에 죽을 거 같아”
- 김민 딸 美 명문고 입학 사진 공개, 하버드 출신 아버지 닮았네
- 금수저 주우재, 복권 2등 당첨‥될놈될의 운수대통(홍김동전)[어제TV]
- ‘선우은숙♥’ 유영재 쏟아지는 설설설…집안 속였다는 의혹까지 [이슈와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