부승관, 절친 故 문빈 유닛 ‘문빈&산하’ 데뷔 1000일 축하 “명반 쭈욱 듣고 올게”[M+★SNS]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세븐틴 부승관이 故 문빈이 활동했던 유닛그룹 문빈&산하의 데뷔 1000일을 축하했다.
부승관은 10일 오후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데뷔 1000일 축하해"라는 글과 사진을 게재했다.
사진 속에는 문빈&산하의 데뷔 앨범 'IN-OUT'의 커버 이미지가 담겨 있다.
문빈&산하는 지난 2020년 9월 14일 첫 유닛 앨범을 발매, 타이틀곡 'Bad Idea'로 활동을 펼쳤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세븐틴 부승관이 故 문빈이 활동했던 유닛그룹 문빈&산하의 데뷔 1000일을 축하했다.
부승관은 10일 오후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데뷔 1000일 축하해”라는 글과 사진을 게재했다.
이어 “명반 앨범 쭈욱 듣고 올게”라고 덧붙였다.
사진 속에는 문빈&산하의 데뷔 앨범 ‘IN-OUT’의 커버 이미지가 담겨 있다.
문빈&산하는 지난 2020년 9월 14일 첫 유닛 앨범을 발매, 타이틀곡 ‘Bad Idea’로 활동을 펼쳤다.
한편 故 문빈은 지난 4월 19일 갑작스레 세상을 떠났다.
부승관은 고인이 떠난 뒤 그의 추모 공간에 방문해 직접 편지를 남기기도 했다.
또한 최근에는 49재를 하루 앞두고 추모 공간에 방문, “앞으로도 계속 이럴 거 같다. 많이 사랑한다는 친구야. 난 이제 가봐야 해, 와서 투정 부리고 가는 거 같아서 미안하네. 내일 보자, 빈아. 꿈에 나와줘, 시간 되면”이라고 말하며 그리움을 드러냈다.
[이남경 MBN스타 기자]
< Copyright ⓒ MBN(www.mbn.co.kr)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Copyright © MBN. 무단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
- 윈터, 화장기 없는 모습에 드러난 ‘아기 피부’ [M+★SNS] - 열린세상 열린방송 MBN
- 이유비, 속옷 화보도 청순+섹시하게 소화 [M+★SNS] - 열린세상 열린방송 MBN
- 방탄소년단, @여의도’ 공식 포스터 공개...RM 팬 이벤트X불꽃놀이 - 열린세상 열린방송 MBN
- 카드, 월드투어 개최...‘ICKY’로 국내외 존재감 증명 후 인기 이어간다 - 열린세상 열린방송 MBN
- 싸이 컴백 예고, ‘COMING UP NEXT’ 이미지 기습 공개 - 열린세상 열린방송 MBN
- [단독] 탱크부대장, '롯데리아 2차 회동' 참석…유사시 전차 동원?
- 윤곽 드러나는 윤 대통령 변호인단…국회 대리인단과 '창 vs 방패'
- ″파면 촉구″ vs ″탄핵 무효″…응원봉과 태극기로 광화문 '두쪽'
- 러 파병 북한군 ″드론 땅땅땅″…'97년생 리대혁' 위조 신분증 공개
- 선관위, '이재명은 안 돼' 불허…'여당 의원 내란공범'은 허용