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진호, 지젤 없는 에스파에 “관심 없는 애들만 와” 독한 농담(아형)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이진호가 독한 농담을 보여줬다.
6월 10일 방송된 JTBC 예능 '아는 형님'(이하 '아형') 387회에는 건강상의 이유로 불참한 지젤을 제외하고 그룹 에스파의 멤버 카리나, 윈터, 닝닝이 게스트로 출연했다.
이에 김희철은 "얘(이진호) 지젤 보러 왔거든"이라고 지젤을 찾은 이유를 밝혔고, 이진호는 "내가 관심 없는 애들만 왔다. 지젤만 좋아하는데"라고 농담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뉴스엔 서유나 기자]
이진호가 독한 농담을 보여줬다.
6월 10일 방송된 JTBC 예능 '아는 형님'(이하 '아형') 387회에는 건강상의 이유로 불참한 지젤을 제외하고 그룹 에스파의 멤버 카리나, 윈터, 닝닝이 게스트로 출연했다.
이날 형님들은 에스파의 동아리 이름이 '차카게 살자'라는 말에 살면서 어떤 착한 행동을 했는지 물었다. 이에 윈터가 "지금"이라며 출연한 것 자체를 착한 일로 뽑자 김희철은 "나와 준 너희 셋은 착한 애고 안 나온 지젤은 나쁜 애냐"고 질문했다.
카리나는 "지젤이 몸이 안 좋아서 (나오지 못했다)"고 지젤의 부재를 설명했다. 이에 김희철은 "얘(이진호) 지젤 보러 왔거든"이라고 지젤을 찾은 이유를 밝혔고, 이진호는 "내가 관심 없는 애들만 왔다. 지젤만 좋아하는데"라고 농담했다.
멤버들이 "나도 이용진이 더 좋아", "유감이다"라며 섭섭해하는 가운데 서장훈은 "이 컷은 우리랑 엮지 말라"며 이진호와 선을 그었다. 강호동은 이진호에게 다양한 언어로 올라올 SNS 욕을 경고했는데 이진호는 "어차피 영어 모른다"고 해 웃음을 자아냈다. (사진=JTBC '아는 형님' 캡처)
뉴스엔 서유나 stranger77@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newsen@newsen.com copyrightⓒ 뉴스엔.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
Copyright © 뉴스엔.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여에스더, 의사 집안 예비 며느리 “땡잡았다, 다이아몬드도 자유도 줄게”(에스더TV)
- 김완선 1300억 갈취한 이모 故 한백희 언급 “내가 반해 복종”(유랑단)[결정적장면]
- 김태희, 13년만 예능 출연에 “이하늬-한가인처럼은 안 나오고파” (문명특급)
- 엄정화 “엄태웅 100일 전 父 사망→다섯 식구 단칸방 살이”(찐천재)
- 불륜설 이겨낸 추자현♥우효광 中 공항 마중→고백데이 키스 포착
- 故최진실 딸 최준희 52㎏ 빼니 엄마 보다 슬렌더 몸매,美 롱아일랜드 활보
- 故최진실 딸 최준희, 美 여행 중 고통 호소 “화재 연기에 죽을 거 같아”
- 김민 딸 美 명문고 입학 사진 공개, 하버드 출신 아버지 닮았네
- 금수저 주우재, 복권 2등 당첨‥될놈될의 운수대통(홍김동전)[어제TV]
- ‘선우은숙♥’ 유영재 쏟아지는 설설설…집안 속였다는 의혹까지 [이슈와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