치즈 다 터진 핫도그, 이연복 한 눈에 문제점 파악 “반죽 문제”(한국인의식판)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한국인의 식판' 이연복이 핫도그의 문제점을 파악했다.
6월 10일 방송된 JTBC '한국인의 식판'에서는 미국에서 급식을 이어가는 식판팀이 그려졌다.
치즈와 햄을 품은 한국식 핫도그(콘도그)였다.
재탄생한 반죽 앞, 허경환은 불량 핫도그를 아웃시키고 시간 싸움에 빠져들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뉴스엔 이슬기 기자]
'한국인의 식판' 이연복이 핫도그의 문제점을 파악했다.
6월 10일 방송된 JTBC '한국인의 식판'에서는 미국에서 급식을 이어가는 식판팀이 그려졌다.
이날 방송에서 식판팀은 영화 '미나리' 앨런 킴의 초대를 받아 태권도장 친구들을 위한 K분식을 선보였다. 메뉴에는 핫도그가 포함됐다. 치즈와 햄을 품은 한국식 핫도그(콘도그)였다.
하지만 허경환은 치즈가 다 터진 핫도그를 보고 망연자실했다. 핫도그 180개를 만들어야 하는데 제대로 모양이 나온 핫도그가 하나도 없던 것. 심지어 속이 익지 않아서 뭉개지기까지.
이에 이연복은 바로 "반죽이 질다"며 문제점을 파악했다. 반죽이 너무 질어서 치즈를 감싸는데 실패한 것.
이연복은 반죽을 되직하게 해서 치즈가 터져나오는 걸 방지했다. 재탄생한 반죽 앞, 허경환은 불량 핫도그를 아웃시키고 시간 싸움에 빠져들었다.
(사진=JTBC '한국인의 식판' 캡처)
뉴스엔 이슬기 reeskk@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newsen@newsen.com copyrightⓒ 뉴스엔.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
Copyright © 뉴스엔.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여에스더, 의사 집안 예비 며느리 “땡잡았다, 다이아몬드도 자유도 줄게”(에스더TV)
- 김완선 1300억 갈취한 이모 故 한백희 언급 “내가 반해 복종”(유랑단)[결정적장면]
- 김태희, 13년만 예능 출연에 “이하늬-한가인처럼은 안 나오고파” (문명특급)
- 엄정화 “엄태웅 100일 전 父 사망→다섯 식구 단칸방 살이”(찐천재)
- 불륜설 이겨낸 추자현♥우효광 中 공항 마중→고백데이 키스 포착
- 故최진실 딸 최준희 52㎏ 빼니 엄마 보다 슬렌더 몸매,美 롱아일랜드 활보
- 故최진실 딸 최준희, 美 여행 중 고통 호소 “화재 연기에 죽을 거 같아”
- 김민 딸 美 명문고 입학 사진 공개, 하버드 출신 아버지 닮았네
- 금수저 주우재, 복권 2등 당첨‥될놈될의 운수대통(홍김동전)[어제TV]
- ‘선우은숙♥’ 유영재 쏟아지는 설설설…집안 속였다는 의혹까지 [이슈와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