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봉선, 미주와 러브라인 실패한 이이경에 "측은했다"…유재석도 "민망했다"

안태현 기자 2023. 6. 10. 18:39
자동요약 기사 제목과 주요 문장을 기반으로 자동요약한 결과입니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놀면 뭐하니?' 이이경이 미주와의 러브라인 실패를 한 것에 대해 멤버들의 놀림이 이어졌다.

이에 신봉선은 "야 너 뒤끝있다"라며 지난 방송에서 이이경이 미주와의 '생태커플'이 되는 것에 도전했다가 실패했던 것을 언급했다.

당시 미주가 이이경을 선택하지 않았고, 이이경 홀로 미주를 선택한 것이었다.

음성재생 설정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놀면 뭐하니?' 10일 방송
MBC '놀면 뭐하니?' 방송 화면 갈무리

(서울=뉴스1) 안태현 기자 = '놀면 뭐하니?' 이이경이 미주와의 러브라인 실패를 한 것에 대해 멤버들의 놀림이 이어졌다.

10일 오후 방송된 MBC 예능 프로그램 '놀면 뭐하니?'에서는 이이경을 놀리는 멤버들의 모습이 그려졌다.

이날 유재석은 크롭탑 의상을 입고 온 미주를 보고 "나는 왜 이렇게 동생들이 생배 드러내는 게 보기 싫냐"라고 지적했고, 이이경은 "또 생각보다 배가 안 예뻐"라고 얘기했다.

이에 신봉선은 "야 너 뒤끝있다"라며 지난 방송에서 이이경이 미주와의 '생태커플'이 되는 것에 도전했다가 실패했던 것을 언급했다. 당시 미주가 이이경을 선택하지 않았고, 이이경 홀로 미주를 선택한 것이었다.

신봉선은 "솔직히 말해서 그때 우리도 좀 측은했다"라고 이이경을 위로했고, 유재석은 "우리도 최종 선택 끝나고 급하게 갔다"라며 "민망했다"라고 말해 웃음을 자아냈다.

여기에 하하는 "내가 그날 밤 11시에 영상통화했는데 얼굴 시뻘게서 '형 전 다 괜찮아요'라고 하더라"라고 놀려 폭소케 했다.

taehyun@news1.kr

Copyright © 뉴스1.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AI학습 이용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