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홍혜걸♥' 여에스더, 의사 며느리 땡잡았다 "다이아몬드+자유 줄것"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여에스더 홍혜결 부부가 예비 며느리를 맞는다고 밝혔다.
지난 9일 여에스더는 자신의 유튜브 채널 '에스더TV'에 '여에스더 깜짝 라이브! 라디오스타 뒷이야기 with 혜걸'이라는 제목의 영상을 게재했다.
여에스더가 "들인다니. 맞이한다고 해야죠"라고 지적하자 홍혜걸은 "모신다"고 정정했다.
홍혜걸은 여에스더의 '라디오스타' 출연기를 언급하며 "집사람이 흥분해서 결혼식 날짜까지 말하더라. 마치 이날 와서 부조하라는 듯이"라고 말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지난 9일 여에스더는 자신의 유튜브 채널 '에스더TV'에 '여에스더 깜짝 라이브! 라디오스타 뒷이야기 with 혜걸'이라는 제목의 영상을 게재했다.
영상 속 홍혜걸은 "저희가 고맙게도 내년 초에 며느리를 들인다"며 말문을 열었다. 여에스더가 "들인다니. 맞이한다고 해야죠"라고 지적하자 홍혜걸은 "모신다"고 정정했다.
홍혜걸은 "젊고 착하고 건강한 여성을 큰 녀석의 아내로 들이게 돼서 요즘 너무 기쁘다"고 전했다. 홍혜걸은 여에스더의 '라디오스타' 출연기를 언급하며 "집사람이 흥분해서 결혼식 날짜까지 말하더라. 마치 이날 와서 부조하라는 듯이"라고 말했다.
그러면서 "참고로 저희는 부조를 안 받고 조촐하게 할 예정이다. 스몰 웨딩으로 양가 지인들 150분 정도 모시기로 했다"고 강조했다.
홍혜걸은 예비 며느리가 자신의 대학 동기 딸이라고 밝히며 "의사 집안의 딸이다"고 설명했다. 여에스더는 "제 1년 후배다. 제가 서울대 의대 84학번이고 혜걸 씨와 그 선생님이 85학번이다. 워낙 미남이셨다"고 칭찬했다.
이날 홍혜걸은 "저희 아들의 결혼은 동화 같기도 하고 참 희한하게 진행이 됐다. 9년 전에 양재천 걸을 때 사돈들도 근처에 사니 우연히 부부끼리 만났다. 이 녀석이 자기 딸 자랑을 했다. 되게 참하고 인상이 마음에 들더라. '이 녀석 딸 잘 키웠구나' 싶었다"고 전했다.
이어 "서로 바쁘니 데면데면 지내다 제가 어느 날 갑자기 신내림을 받은 듯 '큰 아들 요새 어떻게 지내고 있지? 나이도 28살인데 좋은 색시 없나?'라는 생각이 들어서 떨리는 마음으로 전화를 했다"며 "사돈을 따로 만나서 푸시를 했다. '우리 아들과 데이트하게 해보자. 되고 안 되고는 당사자가 선택할 문제지만 다리는 놓아보자'라고 했다"고 덧붙였다.
홍혜걸은 "난 어떤 예물, 예단도 필요 없고 제사, 명절도 안 할 것이다. 우리 며느리는 땡잡은 것이다. 진짜 자유롭게 해주고 행복하게 해줄 것이다"고 약속했다.
여에스더 역시 "혜걸 씨가 제 제일 비싼 옷, 털인데 환경을 생각해서 부끄러워서 안 입는 옷을 다 주라 하고 다이아몬드 반지를 주라더라. 옷 중에서 제일 비싸거나 예쁜 옷은 다 줬다"고 밝혔다.
며느리를 딸같이 생각하는 시어머니는 안 할 거라는 여에스더는 "저는 그냥 귀한 며느리라고 생각하고 간섭하지 않고 맛있는 거 해주고 약간의 경제적인 서포트를 해줄 것이다"고 다짐했다.
이남의 기자 namy85@mt.co.kr
<저작권자 ⓒ '성공을 꿈꾸는 사람들의 경제 뉴스' 머니S,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Copyright © 머니S & moneys.co.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 넷플릭스 시리즈 '사냥개들'… '음주운전' 김새론 품는다? - 머니S
- "배우로 끝인 줄"… '54세' 엄정화, '닥터 차정숙' 1위에 결국 오열 - 머니S
- "내가 죽인 거나 다름없어"… 서우림, 子 극단적 선택에 오열 - 머니S
- '비♥'김태희 "남친이 싫어할까봐"… 키스신 걱정했다? - 머니S
- "58만원에서 30억 됐다?"… 전원주, 주식투자 비결 공개 - 머니S
- 손연재, 파리서 뽐낸 우아미…클래식 캐주얼룩 - 머니S
- 박하선, 빨간 립스틱 짙게 바르고…고혹미 물씬 - 머니S
- 고은아, 샤방한 보라색 치마 입으니…'펑키한 디즈니 공주' - 머니S
- 클라라, 침대 위 청순&관능미 공존하는 비주얼 - 머니S
- "화보 아냐?"…주원, 분위기+피지컬 美쳤네 - 머니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