홍현희♥제이쓴 긴장해야겠네, 벌써 아빠 카드 쓰는 子 똥별이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홍현희가 아들 준범 군의 근황을 공개했다.
공개된 사진에는 아빠 제이쓴과 외출한 준범 군의 모습이 담겼다.
아빠의 품에 안긴 준범 군은 작은 손에 제이쓴의 카드를 꼭 쥐고 먼 곳을 응시했다.
홍현희는 2018년 제이쓴과 결혼해 지난해 8월 첫 아들 준범 군을 출산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뉴스엔 이하나 기자]
홍현희가 아들 준범 군의 근황을 공개했다.
홍현희는 6월 9일 자신의 인스타그램 스토리에 “벌써부터 아빠 카드 쓰는 듄버미”라는 글과 함께 사진을 게재했다.
공개된 사진에는 아빠 제이쓴과 외출한 준범 군의 모습이 담겼다. 아빠의 품에 안긴 준범 군은 작은 손에 제이쓴의 카드를 꼭 쥐고 먼 곳을 응시했다. 영상통화를 하면서도 아들의 깜찍한 순간을 놓치지 않은 홍현희의 엄마 마음이 느껴진다.
홍현희는 2018년 제이쓴과 결혼해 지난해 8월 첫 아들 준범 군을 출산했다. 제이쓴은 현재 KBS 2TV 예능 프로그램 ‘슈퍼맨이 돌아왔다’에 출연해 육아 일상을 공개하고 있다.
한편 홍현희는 MBC ‘전지적 참견 시점’, 채널A ‘요즘 육아-금쪽같은 내 새끼’ 등 다양한 프로그램에 출연 중이며 최근에는 tvN ‘댄스가수 유랑단’에서 김완선, 엄정화, 이효리, 보아, 화사의 든든한 조력자 역할을 하고 있다.
(사진=홍현희 인스타그램)
뉴스엔 이하나 bliss21@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newsen@newsen.com copyrightⓒ 뉴스엔.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
Copyright © 뉴스엔.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여에스더, 의사 집안 예비 며느리 “땡잡았다, 다이아몬드도 자유도 줄게”(에스더TV)
- 김완선 1300억 갈취한 이모 故 한백희 언급 “내가 반해 복종”(유랑단)[결정적장면]
- 김태희, 13년만 예능 출연에 “이하늬-한가인처럼은 안 나오고파” (문명특급)
- 엄정화 “엄태웅 100일 전 父 사망→다섯 식구 단칸방 살이”(찐천재)
- 불륜설 이겨낸 추자현♥우효광 中 공항 마중→고백데이 키스 포착
- 故최진실 딸 최준희 52㎏ 빼니 엄마 보다 슬렌더 몸매,美 롱아일랜드 활보
- 故최진실 딸 최준희, 美 여행 중 고통 호소 “화재 연기에 죽을 거 같아”
- 김민 딸 美 명문고 입학 사진 공개, 하버드 출신 아버지 닮았네
- 금수저 주우재, 복권 2등 당첨‥될놈될의 운수대통(홍김동전)[어제TV]
- ‘선우은숙♥’ 유영재 쏟아지는 설설설…집안 속였다는 의혹까지 [이슈와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