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리히' 임영웅 "저예요, 여러분"…美 LA 라이프 시작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가수 임영웅이 미국 LA의 매력에 푹 빠졌다.
오늘(10일) 방송하는 KBS2 예능 '마이 리틀 히어로'에서는 본업을 마무리한 임영웅은 본격적으로 여유와 힐링이 가득한 LA 라이프를 만날 수 있다.
소소한 일상을 즐기고 싶다는 임영웅은 LA의 필수 코스인 할리우드 거리로 향한다.
이외에도 임영웅은 기념품점에 도착해 엄마와 할머니를 위한 특별한 선물도 구입하고, LA의 대표적인 레코드숍에서 자신의 첫 정규앨범 'IM HERO'(아임 히어로)를 발견한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가수 임영웅이 미국 LA의 매력에 푹 빠졌다.
오늘(10일) 방송하는 KBS2 예능 '마이 리틀 히어로'에서는 본업을 마무리한 임영웅은 본격적으로 여유와 힐링이 가득한 LA 라이프를 만날 수 있다.
아침 러닝을 위해 LA 숙소 밖으로 나온 임영웅은 영웅시대를 위해 만들어진 건행 체조로 상쾌하게 스트레칭한다. 더불어 한 편의 화보 같은 분위기와 비주얼을 뽐내며 자유로운 아침 러닝과 함께 브런치 카페에서 한 잔의 커피로 여유도 즐긴다.
소소한 일상을 즐기고 싶다는 임영웅은 LA의 필수 코스인 할리우드 거리로 향한다. 화려한 볼거리의 연속에 임영웅은 "내 안의 E가 튀어나올 것 같은 느낌"이라며 감탄을 연발한다.
이와 함께 자신의 콘서트가 열렸던 돌비씨어터를 보고 "내가 공연했다는 게 믿기지 않는다"며 또 한 번 만감이 교차하는 모습을 보인다.
이외에도 임영웅은 기념품점에 도착해 엄마와 할머니를 위한 특별한 선물도 구입하고, LA의 대표적인 레코드숍에서 자신의 첫 정규앨범 'IM HERO'(아임 히어로)를 발견한다. 그는 입을 다물지 못하지만, 이내 "저예요. 여러분"이라며 적극적인 인사도 잊지 않는다.
특히 매운맛 마니아 임영웅이 예상치 못한 핫소스를 추천받고 당황한 사연부터 LA에서 가장 오래된 미국식 재래시장에서 즉흥으로 펼쳐진 '핫소스 전쟁'과 군침을 제대로 자극하는 고기 먹방 등도 그려질 예정이다.
한편 '마이 리틀 히어로' 4화는 오는 18일, 마지막 회인 5화는 25일에 방송된다.
- 이메일 :jebo@cbs.co.kr
- 카카오톡 :@노컷뉴스
- 사이트 :https://url.kr/b71afn
CBS노컷뉴스 최영주 기자 zoo719@cbs.co.kr
▶ 기자와 카톡 채팅하기▶ 노컷뉴스 영상 구독하기
Copyright © 노컷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에스파 카리나, 칸 레드카펫에서 16억 목걸이 찬 사연
- '하트시그널 4' 김지민, 노출 BJ 활동 논란…"사실 아냐"
- 방탄소년단 '테이크 투', 전 세계 아이튠즈 휩쓸었다
- '범죄도시 3', 개봉 11일째 700만 돌파…올해 '첫' 기록
- 트와이스, 'K팝 걸그룹 최초' 美 앨범 판매량 100만 장 돌파
- 르세라핌, 韓 앨범 최초 日 레코드협회 '골드' 인증 획득
- 표지훈, 전역 앞두고 인터뷰…"해병대 입대, 어머니 소원"
- '친절한 톰 아저씨' 톰 크루즈, 사이먼 페그 등과 29일 내한
- [EN:터뷰]마동석은 왜 영화 제작에 진심일까
- [EN:터뷰]마동석이 말한 '범죄도시' 마석도의 존재 이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