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브레이킹 배드’ 마이크 바타예, 잠자다 심장마비로 사망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미국 인기 TV시리즈 '브레이킹 배드'에 출연한 배우 마이크 바타예가 심장마비로 사망했다.
6월 9일(현지시간) TMZ 등 보도에 따르면 마이크 바타예는 지난 1일 자택에서 잠을 자다가 심장마비로 숨졌다.
마이크 바타예는 '브레이킹 배드' 시리즈에서 구스타보의 세탁소 매니저이자 마약 제조실 매니저 데니스 마코프스키 역을 연기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뉴스엔 이하나 기자]
미국 인기 TV시리즈 ‘브레이킹 배드’에 출연한 배우 마이크 바타예가 심장마비로 사망했다. 향년 52세.
6월 9일(현지시간) TMZ 등 보도에 따르면 마이크 바타예는 지난 1일 자택에서 잠을 자다가 심장마비로 숨졌다.
유족 측은 “많은 사람에게 웃음과 기쁨을 줬던 바타예는 모두의 기억 속에 남을 것”이라고 애도했다.
마이크 바타예는 ‘브레이킹 배드’ 시리즈에서 구스타보의 세탁소 매니저이자 마약 제조실 매니저 데니스 마코프스키 역을 연기했다.
‘브레이킹 배드’ 외에도 영화 ‘아메리칸 드림즈’, ‘조한’, ‘디트로이트 언레디드’와 ‘CSI: 마이애미’, ‘필라델피아는 언제나 맑음’ 등에 출연했다.
뉴스엔 이하나 bliss21@
사진=ⓒ GettyImagesKorea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newsen@newsen.com copyrightⓒ 뉴스엔.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
Copyright © 뉴스엔.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여에스더, 의사 집안 예비 며느리 “땡잡았다, 다이아몬드도 자유도 줄게”(에스더TV)
- 김완선 1300억 갈취한 이모 故 한백희 언급 “내가 반해 복종”(유랑단)[결정적장면]
- 김태희, 13년만 예능 출연에 “이하늬-한가인처럼은 안 나오고파” (문명특급)
- 엄정화 “엄태웅 100일 전 父 사망→다섯 식구 단칸방 살이”(찐천재)
- 불륜설 이겨낸 추자현♥우효광 中 공항 마중→고백데이 키스 포착
- 故최진실 딸 최준희 52㎏ 빼니 엄마 보다 슬렌더 몸매,美 롱아일랜드 활보
- 故최진실 딸 최준희, 美 여행 중 고통 호소 “화재 연기에 죽을 거 같아”
- 김민 딸 美 명문고 입학 사진 공개, 하버드 출신 아버지 닮았네
- 금수저 주우재, 복권 2등 당첨‥될놈될의 운수대통(홍김동전)[어제TV]
- ‘선우은숙♥’ 유영재 쏟아지는 설설설…집안 속였다는 의혹까지 [이슈와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