납치 사건 휘말린 박군→모태범, 침수차량서 살아남을까 (생존게임 코드레드)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짱재, 박군, 곽범, 조준호, 모태범, 문수인이 납치 사건에 휘말린다.
6월 10일 방송되는 KBS 2TV 생존 재난 서바이벌 '생존게임 코드레드'에서 납치된 장소에서 탈출해 생존하기 위한 서바이버들의 여정이 이어진다.
서바이버들은 실제 납치 사건을 재현한 공간에서 3:3 팀으로 나뉘어 탈출구를 찾아낸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뉴스엔 이민지 기자]
짱재, 박군, 곽범, 조준호, 모태범, 문수인이 납치 사건에 휘말린다.
6월 10일 방송되는 KBS 2TV 생존 재난 서바이벌 ‘생존게임 코드레드’에서 납치된 장소에서 탈출해 생존하기 위한 서바이버들의 여정이 이어진다.
서바이버들은 실제 납치 사건을 재현한 공간에서 3:3 팀으로 나뉘어 탈출구를 찾아낸다. 하지만 꽉 막혀 나갈 수 없는 상황에 놓이게 된 두 팀은 서로 따라 할 수 없는 다른 방법으로 건물에서 탈출을 시도한다.
우여곡절 끝에 건물 밖으로 탈출한 서바이버들, 끝난 줄 알고 안도의 한숨을 쉬던 것도 잠시 걷잡을 수 없이 더욱 커지는 위기 상황들이 찾아온다.
물이 들어오는 침수 차량과 전복되는 차량에서 살아남아 탈출해야 하는 상황. 서바이버들을 납치했던 괴한들의 난입으로 더욱 치열해진 생존의 길을 무사히 도달할 수 있을 까.
이를 지켜보던 스튜디오 출연진들은 촬영을 잠시 멈추고 “방송 나가도 괜찮냐”고 걱정했다는 후문까지이다.
생존게임 코드레드 제작진은 “이번 주 방송에선 위험천만한 상황을 해결해 나가는 서바이버들의 눈물겨운 노력을 지켜봄과 동시에 실제 상황 속 생존 꿀팁을 얻어가는 유익한 시간이 되었으면 좋겠다”고 전했다. 10일 오후 5시 방송. (사진=KBS)
뉴스엔 이민지 oing@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newsen@newsen.com copyrightⓒ 뉴스엔.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
Copyright © 뉴스엔.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여에스더, 의사 집안 예비 며느리 “땡잡았다, 다이아몬드도 자유도 줄게”(에스더TV)
- 김완선 1300억 갈취한 이모 故 한백희 언급 “내가 반해 복종”(유랑단)[결정적장면]
- 김태희, 13년만 예능 출연에 “이하늬-한가인처럼은 안 나오고파” (문명특급)
- 엄정화 “엄태웅 100일 전 父 사망→다섯 식구 단칸방 살이”(찐천재)
- 불륜설 이겨낸 추자현♥우효광 中 공항 마중→고백데이 키스 포착
- 故최진실 딸 최준희 52㎏ 빼니 엄마 보다 슬렌더 몸매,美 롱아일랜드 활보
- 故최진실 딸 최준희, 美 여행 중 고통 호소 “화재 연기에 죽을 거 같아”
- 김민 딸 美 명문고 입학 사진 공개, 하버드 출신 아버지 닮았네
- 금수저 주우재, 복권 2등 당첨‥될놈될의 운수대통(홍김동전)[어제TV]
- ‘선우은숙♥’ 유영재 쏟아지는 설설설…집안 속였다는 의혹까지 [이슈와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