라필루스, 컴백 타이틀곡은 '후즈 넥스트'’…미니 2집 트랙리스트 공개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그룹 라필루스(Lapillus)의 컴백 타이틀곡이 베일을 벗었다.
약 9개월 만에 반가운 컴백 소식을 알린 라필루스는 앞서 커밍순 포스터와 스케줄러도 공개, 다양하면서도 풍성한 프로모션을 예고하며 글로벌 팬들의 뜨거운 응원을 받고 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스포츠투데이 임시령 기자] 그룹 라필루스(Lapillus)의 컴백 타이틀곡이 베일을 벗었다.
라필루스는 10일 오후 공식 SNS 채널을 통해 두 번째 미니앨범 '걸스 라운드 파트 2'(GIRL’s ROUND Part. 2)의 트랙리스트를 공개했다.
공개된 트랙리스트에 따르면 이번 앨범에는 타이틀 '후즈 넥스트'(Who’s Next)를 비롯해 '마리오네뜨'(Marionette) '울랄라'(ULALA) '페이퍼'(Paper) '후즈 넥스트'의 영어 버전과 인스트까지 총 여섯 곡이 수록된다.
지난 앨범으로 당찬 포부를 건냈던 라필루스는 두 번째 '걸스 라운드' 시리즈인 신보를 통해 도전적인 에너지를 전달하는 것은 물론, 한층 넓어진 스펙트럼 속 성장한 음악적 역량 역시 증명할 예정이다.
공개된 트랙리스트에 따르면 라필루스의 데뷔곡 '힛야!'(HIT YA!) '그라타타'(GRATATA)로 한 차례 합을 맞췄던 프로듀서 불스아이(Bull$EyE), 몽키베가스, 밴드 새벽공방의 메인 보컬 희연이 직접 작사 작곡에 참여해 역대급 시너지가 기대되고 있는 상황이다.
약 9개월 만에 반가운 컴백 소식을 알린 라필루스는 앞서 커밍순 포스터와 스케줄러도 공개, 다양하면서도 풍성한 프로모션을 예고하며 글로벌 팬들의 뜨거운 응원을 받고 있다.
이번 신보는 오는 21일 오후 6시 각종 온라인 음원사이트를 통해 만나볼 수 있다.
[스포츠투데이 임시령 기자 ent@stoo.com]
Copyright © 스포츠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