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TS 데뷔 10주년 기념 싱글 ‘테이크투’, 아이튠즈 92개국 1위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테이크투'는 데뷔 10주년을 맞는 방탄소년단이 지금까지 모든 순간을 함께한 팬들에 대한 감사와 앞으로 함께 하자는 약속을 담은 노래다.
한편 지난 2013년 6월 13일 데뷔한 방탄소년단의 데뷔 10주년을 기념하기 위해 소속사 빅히트 뮤직은 '2023BTS페스타'를 통해 다양한 이벤트를 이어 간다.
'BTS 프레젠트 에브리웨어'라는 슬로건 아래 온·오프라인에서 팬들과의 축제가 펼쳐질 예정이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스포츠서울 | 조은별기자]그룹 방탄소년단이 데뷔 10주년을 기념해 지난 9일 발표한 디지털 싱글 ‘테이크투’(Take Two)가 미국, 영국, 프랑스, 독일 등 세계 92개 국가/지역 아이튠즈 톱송 차트 1위에 올랐다
‘테이크투’는 데뷔 10주년을 맞는 방탄소년단이 지금까지 모든 순간을 함께한 팬들에 대한 감사와 앞으로 함께 하자는 약속을 담은 노래다. 지금까지의 여정을 섬세한 랩과 포근한 분위기의 어쿠스틱 사운드로 표현했다.
제목인 ‘테이크투’는 두 번째 챕터라는 의미다. 멤버 슈가가 프로듀싱에, RM과 제이홉이 곡 작업에 참여해 진정성을 더했다.
한편 지난 2013년 6월 13일 데뷔한 방탄소년단의 데뷔 10주년을 기념하기 위해 소속사 빅히트 뮤직은 ‘2023BTS페스타’를 통해 다양한 이벤트를 이어 간다.
‘BTS 프레젠트 에브리웨어’라는 슬로건 아래 온·오프라인에서 팬들과의 축제가 펼쳐질 예정이다.
mulgae@sportsseoul.com
Copyright © 스포츠서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그리, 父김구라 몰래 세컨카 구입..“가격은 딱 한 장”(그리구라)
- ‘부부스캔들’ 시동생과 형수, 한지붕 아래 얽히고 설킨 가족 스캔들
- ‘머슬퀸’ 김다혜, 美친 몸매로 맥스큐 6월호 커버 장식.. ‘완판녀’ 등극
- ‘관리 끝판왕’ 이서진 “매일 필라테스 1시간+자전거 5km+근력운동”(채널십오야)
- “엄마 저 잘 지내고 있어요” 이승윤, 비닐 덮어쓰고 충격적인 산 정상 비박
- ‘김민재 맨유행’ 연일 부정 뉘앙스…‘KIM 나폴리와 작별했다는데, 이적이 생각만큼 진전 안돼
- 박미선, ♥이봉원 없는 호텔서 “없던 욕구 올라오겠네”(미선임파서블)
- ‘설경구♥’ 송윤아, 제주도行은 일에서 도망.. “아들 학교 때문은 핑계였다”
- ‘오상진♥’ 김소영, “베이글녀다” 반응에 “어딜 보는 것인가”
- 장영란 “♥한창, 결혼 전 시부모님 반대에 헤어지자고 했더니 소주병 깨”(A급장영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