넥슨, 해양 어드벤처 '데이브 더 다이버' 28일 정식 출시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넥슨(대표 이정헌)은 오는 28일 게임 서브 브랜드 민트로켓(MINTROCKET)에서 개발한 하이브리드 해양 어드벤처 신작 '데이브 더 다이버(DAVE THE DIVER, 이하 데이브)'를 스팀에 정식 출시한다고 10일 밝혔다.
'데이브는' 신비한 블루홀을 탐험하며 수중 생물을 채집하는 어드벤처 요소와 초밥집을 운영하는 경영 시뮬레이션 형식이 결합된 게임으로, 오는 28일 국내 및 글로벌 시장에 동시 출시된다.
정식 출시 버전은 얼리 액세스 버전에 포함되지 않았던 풍성한 콘텐츠와 스토리가 담길 예정이다. 다양한 특징을 지닌 신규 어종과 해저 보스가 출현하며, 신규 캐릭터와 새로운 미션이 추가된다. 뿐만 아니라 새로운 챕터 및 시스템이 더해져 더 많은 즐길 거리를 제공하면서, 이용자의 피드백이 반영된 다양한 편의성 개선도 적용된다.
이와 함께 민트로켓은 '데이브'의 상징적인 특징들이 담긴 신규 트레일러 영상을 공개했다. 유명 게임의 성우로 다수 참여한 로버트 크롯워시가 영문 내레이션 더빙을 맡았으며, 정식 출시 버전에서 만나볼 수 있는 신규 콘텐츠와 컷신들이 소개됐다.
한편 민트로켓의 첫 신작 '데이브'는 작년 10월부터 얼리 액세스가 시작됐으며, 독특한 게임성으로 스팀에서 97%의 비율로 '압도적 긍정' 평가를 받은 바 있다. 2D 도트 그래픽과 3D 배경이 조화롭게 결합돼 바닷속 공간이 생동감 있게 구현된 것이 특징이다.
'데이브'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공식 브랜드 페이지 및 스팀 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이학범 기자 (ethic95@dailygame.co.kr)
Copyright © 데일리e스포츠.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