폴킴-최정훈 '언포기븐' 챌린지→숏박스 "모텔서 오해받았다"(밤의공원)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KBS 뮤직 토크쇼 '더 시즌즈-최정훈의 밤의 공원'에 출연하는 '숏박스'(김원훈, 조진세, 엄지윤)가 모텔에서 오해받았던 일화를 풀어냈다.
지난 9일 방송한 KBS 2TV '더 시즌즈-최정훈의 밤의 공원'에는 가수 폴킴, 옥상달빛, 이승윤과 크리에이터 '숏박스' 멤버 김원훈-조진세-엄지윤이 출연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폴킴, 옥상달빛, 이승윤, 숏박스(김원훈, 조진세, 엄지윤) 출연
매주 금요일 오후 10시 방송
(MHN스포츠 정승민 기자) KBS 뮤직 토크쇼 '더 시즌즈-최정훈의 밤의 공원'에 출연하는 '숏박스'(김원훈, 조진세, 엄지윤)가 모텔에서 오해받았던 일화를 풀어냈다.
지난 9일 방송한 KBS 2TV '더 시즌즈-최정훈의 밤의 공원'에는 가수 폴킴, 옥상달빛, 이승윤과 크리에이터 '숏박스' 멤버 김원훈-조진세-엄지윤이 출연했다.
이날 이원 생중계로 한강에서 오리배를 타고 신곡 '한강에서'를 부르던 폴킴은 오리 튜브를 착용하고 무대로 소환돼 웃음을 유발했다. 무대에서 떼창을 유발하며 흥을 선물한 폴킴은 최정훈의 '챌린지 일타 강사'로 변신했고, 함께 르세라핌의 '언포기븐'(UNFORGIVEN) 챌린지에 도전했다. 최정훈은 짧은 가르침에도 수준급 댄스 실력을 보였고, 두 사람과 멜로망스 정동환은 즉석에서 '잔폴로망스'를 결성해 윤종신의 '환생' 무대를 라이브로 선사했다.
이어 옥상달빛은 잠 들어있는 뮤지션의 오래된 노래를 깨우는 '리웨이크 프로젝트 – 왜 불러' 코너에 출연했다. 최정훈은 '없는 게 메리트' 등 옥상달빛이 다시 불러줬으면 하는 곡을 언급했고, 옥상달빛은 13년 만에 '하드코어 인생아' 편곡 무대를 선보였다. 옥상달빛은 "요즘 많이 힘든데, 힘든 인생을 사시는 분들이 이 노래를 듣고 힘을 얻으셨으면 한다"며 한 편의 시와 일기 같은 가사와 멜로디로 위로를 줬고, '수고했어, 오늘도' 무대로 응원의 메시지를 전했다.
크리에이터 '숏박스' 멤버 김원훈과 조진세, 엄지윤은 '밤의 공원' 무대에 오른 뒤 "이 무대가 개그콘서트에서 처음 섰던 무대였다. 감동이 밀려온다"며 남다른 감회를 전했다. 눈시울이 촉촉해졌던 것도 잠시, 숏박스는 영상 콘텐츠를 찍기 위해 셋이 모텔을 찾았다가 사장님으로부터 오해받았다고 밝혀 웃음을 자아냈다.
특히 WSG워너비 엄지윤, '모창 능력자' 조진세, '뮤지컬 전공' 김원훈은 각자 무대에서 노래 실력을 뽐냈다. 세 사람은 어반자카파의 '널 사랑하지 않아' 라이브 무대를 선보인 뒤 관객들에게 "개그 공연을 하다가 무대가 없어졌다. 오랜만에 다시 왔는데, 그대로 무대를 가득 채워주셔서 감사하다"고 인사를 전했다.
이어 이승윤은 '대학 축제에서 듣고 싶은 노래 1위'로 꼽힌 '꿈의 거처'를 부르며 '밤의 공원'에 등장했다. 이승윤과 최정훈은 축제 무대에서 보여준 충격적인 퍼포먼스로 공감대를 형성하며 다음 축제 무대에서는 함께 무대를 갖자고 제안해 웃음을 자아냈다. 이어 이승윤은 라디오 헤드의 '하이 앤 드라이'(High and Dry)와 '비싼 숙취' 무대를 선보이며 '밤의 공원'을 화려하게 마무리했다.
한편, KBS 2TV '더 시즌즈-최정훈의 밤의 공원'은 매주 금요일 오후 10시 방송한다.
Copyright © MHN스포츠.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안유진, OST 장인+남다른 달리기 속도로 토롱이 포획(지락실2) - MHN스포츠 / MHN엔터테인먼트
- 美 현지 공략 나선 트와이스, 'K팝 걸그룹 최초' 기록 추가 - MHN스포츠 / MHN엔터테인먼트
- "절대 항복 X" 추성훈, 1:300 도전...인원 줄이기 찬스 총력에 '폭소'(안하던 짓) - MHN스포츠 / MHN엔터
- 오리콘 차트 휩쓴 르세라핌, 日 레코드협회 '골드' 인증 받았다 - MHN스포츠 / MHN엔터테인먼트
- 방탄소년단 데뷔 10주년 기념 싱글, 해외 아미 사로잡았다 - MHN스포츠 / MHN엔터테인먼트
- 해외 콘서트 마친 임영웅, 본격 LA 즐기기 시작(마이 리틀 히어로) - MHN스포츠 / MHN엔터테인먼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