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시4' 김지민, 미성년 시절 '노출 방송 BJ' 논란…SNS 비공개 전환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하트시그널 시즌4'에 출연 중인 김지민이 과거 미성년자 시절 아프리카TV에서 노출 방송을 했다는 논란에 휩싸였다.
최근 여러 온라인 커뮤니티(동아리)에서는 김지민이 2018년 아프리카TV BJ로 활동했다는 내용의 게시글이 퍼져나갔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서울=뉴스1) 김송이 기자 = '하트시그널 시즌4'에 출연 중인 김지민이 과거 미성년자 시절 아프리카TV에서 노출 방송을 했다는 논란에 휩싸였다.
최근 여러 온라인 커뮤니티(동아리)에서는 김지민이 2018년 아프리카TV BJ로 활동했다는 내용의 게시글이 퍼져나갔다.
함께 올라온 사진에는 김지민과 복부를 노출한 여성이 방송을 하는 모습이 담겼고, 하단에 "현재 방송은 선정적인 방송 불가 안내에도 불구하고 동일한 내용으로 선정적인 방송 내용 및 속옷 노출 내용이 확인돼 방송을 종료한다"는 운영자의 안내 메시지(전갈)가 적혀있다.
문제는 2000년생으로 현재 24세인 김지민이 2018년 당시에는 미성년자였다는 점이다. 하트시그널에서 김지민은 자신을 "성신여대에서 중어중문학과 영어영문학을 복수 전공하고 있는 스물네 살 대학생"이라고 소개한 바 있다.
논란이 일자 김지민은 현재 SNS 계정을 비공개로 전환하고 별다른 입장을 내놓지 않고 있다.
syk13@news1.kr
Copyright © 뉴스1.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AI학습 이용 금지.
- 한강서 놀다 유흥업소 끌려가 강간당한 여중생…"5년 뒤 출소, 무서워요"
- 조진웅, 尹 탄핵 촉구 집회 VCR 등장 "국민으로서 엄중한 사태 예의 주시"
- "완전 미쳤어" "대표님 언제?"…조국혁신당 '그날 밤' 단톡방 폭발
- 14세 여중생 성폭행·촬영한 교장…"걔가 날 받아들였다"
- '90세 조부와 여행' 유튜버 "학폭 댓글에 유퀴즈 방송 연기" 억울함 호소
- 유튜버 엄은향, 임영웅 '뭐요' 패러디했다가…"고소 협박 당해"
- 62세 서정희, 6세 연하 남친과 애틋 "절망 끝에 만난 기쁨" [N샷]
- 곧 스물 예승이…'류승룡 딸' 갈소원, 몰라보게 달라진 분위기
- "가족 모두 한복 입고 축하해주는 꿈"…다음날 2억 복권 당첨
- 장예원 "전현무와 1시간 반씩 전화통화…말투 다정해"